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원피스, 다이앤본 퍼스텐버그(DVF)

본문

 

 

제목이 너무 거창한가요^^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원피스! 다이앤본 퍼스텐버그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 사심이 가득한 멘트라고 할 수 있지만요. 갤러리아 지기가 처음으로 패션에 관심이 생겼을 사춘기 아닌 사춘기 시절에, 다이앤본 퍼스텐버그, DVF를 알고 무척 반했었던 기억이 나요. 화려하고 개성있는 패턴과 여성스러운 라인이 저를 여자로 만들어줄 것만 같았기 때문이지요. 그뒤로 늘 마음 속 여자되기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던 DVF, 이번 시즌에는 꼭 한 벌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화려하고 유니크한 패턴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데요. 그렇다면 이번 시즌 상품들을 보면서 본격적으로 여성을 위한 아이템을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DVF는 압구정 갤러리아 WEST 2층에 입점해 있답니다. 랄프로렌 맞은편에 위치해 있지요. 전혀 다른 느낌의 두 브랜드가 마주보고 있답니다. 멀리서도 화려한 컬러와 패턴으로 눈에 쏙 들어오는 DVF 매장입니다. 탈의실 커튼조차 멋진 패턴으로 이루어진 DVF!

DVF 매장에 가면 패션 아이템 이외에 또 눈이 가는 곳이 있지요. 바로 매장 직원들의 패션인데요. DVF의 상징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랩드레스를 모두 입고 있답니다. 섹시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에 자꾸만 훔쳐보게 된다니깐요!

 

 

 이번 시즌 DVF는 더 젊어지고 발랄해진 아이템이 많아졌어요. 기존 클래식 아이템인 랩드레스가 조금은 성숙한 느낌이라면 이번 시즌엔 패턴 스키니, 아일렛 드레스 등 다양하고 영한 아이템들이 등장했지요.

 

하늘색 패턴이 꼭 구름이 여름 하늘 같은 느낌의 스타일리쉬한 랩 스타일 롱 드레스에요. 휴가지 필수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캐주얼한 느낌의 데님 랩 드레스 또한 지나칠 수 없었어요. DVF 만의 아이덴티티라 할 수 있는 랩 스타일 드레스를 빈티지한 데님 소재로 적용하니 또 다른 느낌이에요!

그리고 또 하나 지나칠 수 없는 존재가 있으니 바로 선글라스에요. DVF 를 꼭 닮은 멋진 선글라스들, 디자인과 컬러 모두 마음에 들었답니다.

 

하나같이 DVF 원피스와 무척 잘 어울리는 느낌이지요? DVF 만의 화려한 패턴과 오버사이즈 선글라스가 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번 시즌 다양한 디자인의 DVF 선글라스를 볼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바로 위의 이미지의 선글라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블루&레드 컬러 원피스랑도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 프레임의 감각적인 선글라스였지요.

 

DVF 라고 꼭 패턴있는 아이템만 있는 건 아니랍니다. 심플한 제품들도 있어요. 단, DVF 특유의 여성스러운 라인이 살아있는 제품들이지요. 볼드한 선글라스랑도 잘 어울리지요.

 

 

 

랩스타일 원피스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렇게 셔츠형 원피스를 쵸이스하셔도 좋아요. 오렌지와 베이지, 스카이 블루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DVF의 원피스입니다.

 

우아한 라인의 드레스도 좋고요. DVF 만의 멋진 패턴의 어떠한 디자인에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우아하면서 여성스럽고 섹시한 느낌이 느껴지지요. 일단 유니크해서 너무 좋아요. 흔한 패턴이 아니라, 누구나 딱 보면 DVF구나 싶을 정도로 매력있는 브랜드지요. 엄마와 딸이 함께 입어도 좋을 아이템들이 참 많았어요.

 

 

 

 

여름 느낌의 그린 컬러 패턴 원피스도 무척 예쁘지요. 얼마전 sbs 케이팝 스타에서 보아씨가 입고 나온 DVF 드레스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완벽한 아가씨가 된 보아양와 DVF의 어울림은 대단했어요! *_* 급 사야겠다고 마음 먹게 했으니깐요!

 

 

그냥 봐도 예쁘지만 화보에서 더 예쁜  이번 시즌 DVF 제품들이에요. 그냥 봐도 상큼한데, 아래 화보에서 모델이 입고 있으니 더 멋진 느낌이지요!

<출처 ㅣ DVF>

 

사랑스러우면서 시크한 느낌까지 있는 DVF 입니다. 그렇다면 패턴있는 아이템만 있느냐~아니지요! 패턴 없이도 DVF라고 말하고 있는 멋진 아이템들도 당연히 있지요+_+

 

 

 

 깔끔하고 뒷태가 아름다운 민트색 원피스부터 소녀감성의 아일렛 원피스까지 다양했어요. 여름을 위한 아이템들이지요. DVF 원피스가 좋은 점 중 또 하나는 반팔 원피스가 많다는 점이에요. 요즘 거의 나시 원피스 위주라 팔뚝 통통하신 분들은 원피스 고르기 참 애매하지요. 물론 민소매가 더 많지만, 반팔 아이템의 지분도 높은! DVF입니다.

 

 

 

 

 

 

상큼한 코랄 핑크부터 강렬한 레드, 순수한 화이트까지 다양한 컬러로 DVF의 원피스를 만나실 수 있어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지만 공통점은 모두 여성스럽다는 거지요^^

 

 

 

DVF의 멋진 패턴이 화이트 미니스커트와도 무척 잘 어울려요. 물론 마무리 포인트는 DVF의 선글라스라 할 수 있지요!

 

 

늘 나오는 기본라인! 랩 드레스도 빼놓을 수 없지요. 랩드레스는 몸매를 예쁘게 만들어주는 훌륭한 능력이 있는 아이템이라지요. 가슴은 볼륨감 있어 보이게 만들어주고, 허리를 잘록하게 해주는 마법을 가진 녀석이랄까요*_*

 

 

벽면 가득 진열되어 있는 DVF 의 기본 랩드레스를 보고 있으니, 보기만 해도 든든하고 배부른 느낌이어요. 같은 디자인이라도 패턴에 따라 몸매가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 꼭 입어보고 쵸이스 하시는 게 좋답니다. 확실한 건 몸매를 참 예쁘게 잡아준다는 점이지요.

 

 

싱그러운 여름과 잘 어울리고, 휴양지 지조트룩으로 이보다 훌륭할 순 없는@!  DVF의 원피스들에 빠져서 한참을 취재하고 있으니 그제서야 다른 아이템들도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DVF의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매력적인 비키니부터 플랫슈즈, 샌들, 가방, 기타 액세서리까지 갖고 싶은 아이템이 또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크흑!

 

 

 

 

DVF 같은 슈즈와 비키니지요. 특히 비키니는 사진을 한 컷밖에 못찍었는데, 무척 예쁜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비키니 쇼핑 하실 분들은 꼭 들러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또 한번 흔들린 구역! 액세서린 존이었어요. 아..아이폰 케이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블루 나뭇잎 패턴의 아이폰 케이스가 너무 갖고 싶었어요! 지름신이 이미 내려진 상태입니하. 하하하 DVF 다운 패턴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외에도 클러치, 숄더백, 스카프,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 또한 만날 수 있었지요. 하나같이 어찌나 예쁘던지! DVF 역시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브랜드 같다는 생각이에요. 패턴과 컬러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절대 지나칠 수 없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꼭 DVF의 원피스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패턴이 상큼하게 들어간 블라우스, 스커트, 스키니진 등으로 DVF의 감성을 입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 팁이라 생각합니다.^^ 역시나 사심가득 블루 스키니진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얼마나 시원해 보이는지요. 당장에라도 리조트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아이템들이 많았답니다.

곧 시작되는 휴가철, DVF의 멋진 패턴 아이템 하나로 완벽하게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이앤본 퍼스텐버그 :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 (02-3442-711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