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D-1, 한국 최초 스메그(smeg) 단독매장! 갤러리아에서 시작합니다.

본문

 

 

드디어 한국에 스메그 단독매장이 오픈합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장만해 보셨던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봤었을 SMEG 냉장고! 국내 단독매장이 따로 없었는데요. 드디어 내일 갤러리아에 국내 최초 단독매장이 오픈한답니다. ^_^ 예쁜 인테리어, 해외 멋진 아파트 사진만 나오면 꼭 등장하는 냉장고지요. 국내 CF나 셀럽들의 집소개에도 종종 등장하고요. 냉장고 하나만으로도 매우 인테리어 효과가 큰!!!! 기특한 스메그입니다. 저 역시 나중에 화이트 스메그를 혼수로(?) 마련할 생각이었는데요. 이렇게 갤러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답니다

 

 

스메그는 세계 최고의 건축가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태어난 독특한 가전 제품이에요. 디자인, 성능, 그리고 디테일이 완벽하게 결합한 "메이드 인 이태리" 스타일로 표현된 제품이지요.

SMEG History

1948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되었고, 주방기기와 가전전문기업이랍니다. 'Technology with style' 이 스메그의 모토지요.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답니다. 세계 최초 14인용 식기세척기와 가스오븐레인지를 생산한 회사이기도 하고요. 정밀한 기술력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유럽 가전시장의 약 40%를 점유하고 있는 스메그입니다.

 

한국에서는 냉장고로 많이 알려져 있지요. 그렇다면 스메그 냉장고 하나로 어떠한 분위기가 연출되는지 살펴볼까요!

<이미지 출처 ㅣ 소울드레서>

 

개인적으로 화이트와 민트 컬러가 甲이라고(?) 생각했는데, 파란색도 너무 예쁘지요. 화이트 인테리어에서 특히 빛을 발하는 스메그 냉장고입니다. 요즘은 가정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레스토랑, 카페에 가도 많이 볼 수 있지요. 올리브TV 의 요리프로 배경에도 종종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레이 컬러 역시 심플하게 잘 어울려요. 정말 심플하고 SMEG 네 글자 있을 뿐인데, 굉장히 예쁜!!! 이 느낌적인 느낌을 뭘까요. 정말 위시리스트에 꼭 넣어야 할 아이템은 분명해요. 르쿠르제 냄비를 만났을 때 느꼈던 운명적인 느낌이랄까요!

 

 

 민트색은 정말 베스트 컬러지요.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컬러로 민트와 스카이블루가 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고민 엄청나게 하게 만드는 스메그 냉장고입니다. 컬러가 다 예뻐요!

 

별다른 인테리어 소품 없이도, 스메그 존재 하나만으로 집안이 화사해지는 느낌! 세련된 느낌을 풍기는! 그런 마성의 냉장고지요. 정말 갖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에이미양이 자신의 SNS에서 소개한 핑크색 역시 인기 컬러랍니다.

 

<출처 ㅣ 에이미 팩토리>

 

 

 

다양한 컬러가 있지요. 스메그 냉장고 실물을 보고 자신의 집에 딱 어울리는 모델로 고르실 수 있어요. 냉장고....만으로 집이 화사해지고 예뻐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답니다. 아직 시집도 안갔는데 미리 쟁여두고(?) 싶은 마음입니다. 크흑

특히 가장 인기있는 사이즈인 FAB28은 전 컬러 갤러리아에서 구입이 가능하니 스메그 냉장고를 마음에 담아두셨던 분들이라면 솔깃할 갤러리아 뉴스지요^^

 

 

 

오늘까지 갤러리아에서 이렇게 맛보기로 전시중이어요! 런던 올림픽이 한달 남은 지금 시점에 딱 어울리는 모델이지요. 유니언 잭 스메그가 전시중이에요^^

 

내일 국내 최초 단독 스메그 매장이 갤러리아에서 오픈한답니다. 인테리어와 스타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들러봐야할 압구정 잇 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역시 구경할 겸, 구입할 겸(?) 다시 방문할 예정이랍니다.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동안 늘 스메그 냉장고를 마음에 담아 두셨던 분들이라면 갤러리아 꼭 들러주시길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