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름휴가 필수아이템! 그라픽 플라스틱 @갤러리아 MANgds

본문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장마가 시작되었고, 아마 이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휴가가 시작될텐데요. 휴가를 위한 머스트헤브 아이템들 모두 마련하셨는지 궁금해져요. 이거 하나만 있어도 휴가지에서 스타일리쉬해지는 그런 아이템이요. 아직 장만하지 못하신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그라픽 플라스틱입니다! CF 감독 백종열과 패션 포토그래퍼 홍장현, 안성진이 만든 안경으로 이미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지요!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 남성 편집샵 MANgds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그라픽 플라스틱, 아마 모르시는 분들도 사진을 보시곤, 아! 이 안경, 이 선글라스! 하실 거에요.

 

 

멋진 두 사람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작품으로, 얼굴 위의 그라픽이라는 개념으로 디자인되었다고 해요. 이 멋진 안경과 선글라스는 안경다리를 원하는대로 교체할 수 있다는 멋진 장점이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너무 멋지지요. 레드닷 디자인 수상의 영광도 받은 제품으로 스타일, 디자인 두가지 감성 모두 채워주는 멋진 아이템입니다.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하고 나온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갤러리아 편집샵에서는 남성 매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론 여성분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특히 컬러 프레임은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이라고 말씀 드렸었지요. 구은애씨가 착용하고 있는 노란색 컬러 특히 예뻐 보여요! 그레이, 화이트도요+_+ 버스커버스커와 빅뱅의 착용샷도 빼놓을 수 없고요.

 

요즘 KBS 드라마'빅'에서 멋진 아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공유씨 역시 여러번 그라픽 플라스틱을 착용하고 나오는 모습을 보여줬지요. 워낙 훌륭한 모델핏이라 웃긴 장면인데도 선글라스가 눈에 들어왔답니다.

 

 

 

프레임 하나로도 멋지지만, 원하는 안경다리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큰 그라픽 플라스틱! 기존 아이웨어에 신선한 충격을 줄 정도로 멋진 아이템 같은데요. 워낙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라 휴가지, 락페스티벌 어디에서도 훌륭한 패션 포인트가 되리라 생각해요!

 

 

 

이렇게 안경다리를 고르실 수 있어요. MANgds에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지요. 화이트 안경에 오렌지 컬러 안경다리를 매치한 거 보이시지요. 이렇게 응용(?)을 통해 자신의 센스를 표현할 수도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그레이, 화이트, 옐로우 강력추천해요!

 

블랙 컬러도 시크하지요! 블랙은 많을수록 좋은 아이템이니 그라픽 블랙도 소장가치가 충분해 보여요.

 

포인트 아이템으로 너무 좋을 그라픽 플라스틱!  안경, 선글라스 하나로도 충분히 패션센스을 표현할 수 있지요. 심플한 무지 톱에 데님 쇼츠만 입고 이 그라픽 플라스틱 같은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 어떨까요+_+ 상상만 해도 무척 스타일리쉬한 느낌이어요.

그라픽플라스틱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 MANgds매장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은 휴가 때 필수라는 거 꼭 기억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