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 GDS! 디자이너슈즈의 여름!

본문

 

 

평범한 슈즈는 싫다. 유니크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이 좋다. 그래서 디자이너슈즈를 사랑한다는 분들! 분명히 계실 거에요. 최근들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에 대한 인기가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갤러리아 디자이너 스트리트! GDS에도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있지요. 올해 초 신규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 포스팅도 있었지요. (디자이너슈즈 브랜드 포스팅 보러가기 Click) 이번 여름을 위한 슈즈 역시 굉장히 개성있고 멋진 아이템들이 다양했답니다. 오랜만에 전하는 갤러리아 GDS 뉴스입니다.^^

 

먼저 레이크넨! 오래되고 단단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는 디자인 철학에 맞게 역시나 이번 시즌 슈즈 역시 유니크하고 개성이 넘쳤어요. 레이크넨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지나칠 수 없는 시즌이라 생각해요. 얼핏 보면 투박하지만,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레이크넨의 슈즈들, 디자이너브랜드 슈즈이기에 만날수 있는 멋진 디자인 같아요!

 

 

나무를 이용한 디자인은 여전했지요! 여름이랑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지요. 자연스럽게 소재를 사용하는 점은 레이크넨만의 장점 같아요! 볼수록 매력있는 레이크넨입니다.

 

 

독특한 스타일의 샌들도 눈에 빼놓을 수 없어요. 평범한 샌들이 지겨우신 분들께 추천하는 샌들이랍니다. 컬러의 조화도 무척 세련된 느낌이지요.

 

 

레이크넨만의 유니크함이 잘 나타난 샌들이에요. 카멜 브라운과 블랙 컬러의 조화가 네추럴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주지요.

 

 LANE 910

다음은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가 돋보이는 LANE 910이에요. 역시나 디자이너슈즈의 멋진 감성과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여름 슈즈들이었어요. 쭈욱 살펴보실까요!

 

 

기본 스타일 같은데 어딘가 세련된 마무리와 유니크한 터치가 느껴지는  LANE 910의 슈즈들입니다. Lane 910은 비오는 런던거리에 베이지 버버리 코트를 입은 약간은 헝클어진 머리의 여성이 연상이 된다고 전에 포스팅에서 언급했었지요^^ 역시나 여름 슈즈에서도 그런 감성은 여전했어요. 시크하고 네추럴한 스타일의 여성이 생각나는 신발들이에요.

 

 

철저하게 계산된 룩이지만,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세련된 여성이 생각나는 LANE910의 신발들이지요! 이번 여름 슈즈들 역시 그런 느낌이 가득했어요. 비오는 오늘 맨 마지막 신발을 신고 폴짝폴짝 뛰어 다니고 싶은 마음입니다!(LANE910 기사 보러가기 Click)

 

 

바이언스

듀오 디자이너가 만드는 슈즈 브랜드, 바이언스! 남성성과 여성성이 공존하는 새로운 시선의 디자인을 제안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지요. 늘 새로운 시선과 소재의 믹스매치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은 좀 더 여성성이 강조된 느낌이었어요. 섹시한 느낌의 슈즈들이 많았기 때문이지요.


 

여름,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시선이 갈 예쁜 구두들이 많이 보였어요. 소재의 믹스매치는 여전히 돋보였고요.

 

 

여성스러운 슈즈 같지만, 어딘가 시크하고 남성적인 시선이 느껴지는 건 바이언스 슈즈만의 장점이겠지요. 그래서인지 더 시크하고 매력적으로 느껴졌답니다.

 

 

 지난 시즌보다 더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진 바이언스, 하지만 세련된 터치는 여전했어요. 여자라면 탐날 멋진 슈즈들이 가득했지요. 갤러리아 압구정에선 이번주에 바이언스 행사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이번 주말까지요! 마음에 드시는 슈즈가 있으면 꼭 기억해 주세요.

 

왓아이원트

셀러브리티들과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는 디자이너 슈즈, 왓아이원트. 역시나 이번 여름 시즌 제품 역시 매력적인 아이템이 가득했어요. 여자가 원하는 걸 잘 아는 디자이너지요. 시크하면서도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멋진 슈즈들이 많았답니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왓아이언트 특유의 옷걸이 장식이 들어간 여름 슈즈들! 왓아이원트 팬들이라면 꼭 이 옷걸이 장식을 찾으시지요. 여름 슈즈에서도 옷걸이 장식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왓아이원트만의 개성이 잘 나타나 있는 멋진 슈즈들이에요.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왓아이원트 슈즈, 신으면 누구보다 당당한 걸음걸이로 걸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이너 슈즈의 매력이겠지요!

갤러리아 디자이너 편집샵에는 이렇게 많은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들이 있답니다! 하나같이 멋지고 또 멋지지요! 개성있고 희소성있는 디자인 때문에 많은 분들이 디자이너 슈즈에 열광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너도 나도 비슷한 신발을 신는 건 솔직히 재미 없으니깐요! 갤러리아 GDS에서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