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국내 럭셔리 호텔 허니문 패키지 8

본문

DOMESTIC HONEYMOON 

 

계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2022년의 허니무너들은 국내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를 선택하는 추세다. 이에 서울, 부산, 제주 등의 유명 호텔들은 저마다 특색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구성해 허니무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럭셔리하고 로맨틱하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국내 럭셔리 호텔들의 허니문 패키지를 소개한다.

 

ANDAZ SEOUL GANGNAM

ANDAZ SEOUL GANGNAM ‘ROMANCE AT ANDAZ’

허니문은 물론, 특별한 기념일을 함께 보내고 싶어 하는 커플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 선 로맨틱하고 특별한 혜택을 가득 담은 ‘로맨스 앳 안 다즈’ 패키지를 제안합니다. 디럭스, 프리미엄, 안다즈 스 위트, 발코니 스위트 등 객실 선택의 폭이 넓어 허니무 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번 패키지는 어느 객실에 묵든 편안한 베딩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여기에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및 원료로 만든 라퀴 베메종의 배스 밤 세트와 ‘조각보’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무료 이용권, 인룸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케이크를 제공하며,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 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한답니다. 1박 기준 32만원부터(세금 별도)

 

GRAND HYATT SEOUL

GRAND HYATT SEOUL ‘SUITE IN LUXURY’

허니무너들을 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준비한 패키지는 스위트룸에서 럭셔리하게 투숙할 수 있는 ‘스위트 인 럭셔리’로, 객실에서 온종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파노라믹한 서울 도심 전경이 펼쳐지는 스위트 객실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보디 케어 브랜드인 사봉의 보디 스크럽, 보디 오일과 로션 세트, 그리고 와인 한 병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합니다.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를 이용하는 허니무너들은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무료 사우나 서비스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디트로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1박 기준 44만원부터(세금 별도)

 

FOUR SEASONS SEOUL

FOUR SEASONS SEOUL ‘BUBBLE GET AWAY’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허니문뿐만 아니라 결혼기념일 등 사랑하는 연인들이 럭셔리한 호캉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버블 겟어웨이’라는 이름의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약 35평 규모의 앰배서더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함께 룸서비스로 돔페리뇽 한 병과 초콜릿을 디핑한 딸기 어메니티, 꽃잎을 띄운 욕조와 LED 캔들 데커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특히 기념일 축하 문구를 유리창에 적어주는 미러라이팅 서비스가 눈에 띄죠. 조식부터 애프터눈 티, 저녁 칵테일 아워까지 다양한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2인 이용도 이 패키지에서 누릴 수 있는 찬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포함돼 있습니다. 1박 기준 2백87만원(세금 별도).

 

GRAND JOSUN JEJU

GRAND JOSUN JEJU ‘ROMANTIC ESCAPE 2’

그랜드 조선 제주는 오션 뷰 힐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 한 허니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맨틱 이스케이프 2’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중문 바다가 펼쳐진 힐 스튜디오 스위트 오션 뷰 객실에서의 1박과 힐 스위트 전용 프라 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 저녁 시간대엔 샴페인 및 스몰 플레이트 선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그랑 초이스 혜택으로 구성돼 있죠. 커플 일러스트 액자 를 사전 주문 방식으로 제작해 이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 공하는 서비스와 함께 와인 한 병, 조선델리 마카롱 세 트를 함께 선사해 인기를 끌고 있으며, 2박 이상 연박 시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일몰을 즐기는 ‘로맨틱 선 셋 디너 2인’ 혜택과 ‘커플 스냅사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박 기준 94만원(세금 별도)

 

HAEVICHI JEJU

HAEVICHI JEJU ‘JUST MARRIED’

해비치 제주는 ‘저스트 매리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아름다운 표선 해변이 펼쳐진 객실에서 의 1박과 체크인 첫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허니문 케이크 및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하며, 제네시 스 G70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한 1층 ‘섬모라’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뷔페 또는 브런치 뷔페, 인룸다이닝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며, 저녁에는 ‘바99’에서 커플 칵테일 세트를 제공하죠. 실내 외 수영장 이용 혜택, 하루 10개 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주는 등 감성 가득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박 이상 연박 시 아웃도어 전문가와 함께 하는 제주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눈길을 끌죠. 1박 기준 42만원부터(세금 별도)

 

GRAND JOSUN BUSAN

GRAND JOSUN BUSAN ‘DEEP IN LOVE’

부산으로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그랜드 조선 부산에선 ‘딥 인 러브’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 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스마트 또는 럭셔리 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죠. 스마트 타입은 ‘아리아’ 조식 뷔페 이용 혜택과 ‘펜할리곤스’ 어메니티 혜택, ‘그랑제이 프 라이빗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고, ‘아리아’ ‘팔레 드 신’ ‘라운지앤바’ ‘조선델리’에서 사용 가능한 20만원 할인권과 함께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캔들 또는 디퓨저를 랜덤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객실엔 인룸 와인과 과일, 쿠키가 놓여 있고,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죠. 럭셔리 타입은 스마트 타입에 제공하는 동일 한 혜택과 더불어 호텔 7층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의 시그니처 보디 60분 프로그램 2인 혜택을 1박당 1회 제공합니다. 스마트 타입 1박 기준 100만원부터(세금 별도), 럭셔리 타입 1박 기준 1백30만원부터(세금 별도).

 

PARK HYATT BUSAN

PARK HYATT BUSAN ‘HONEYMOON AT THE PARK’

파크 하얏트 부산은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혜택을 담은 ‘허니문 앳 더 파크’ 패키지를 마련했습니다. 해운대 바다 전망과 광안대교의 야경, 수영만 요트 경기장이 한눈에 보이는 28층의 ‘디플로매트 스위트’와 29층의 ‘프레지 덴셜 스위트’를 제공해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죠. 웨딩 전문 스튜디오 ‘김기용 스냅’의 무료 스냅사진 촬영 서비스 1회, 레스토랑 조식 또는 인룸 조식, 스파클 링 와인 한 병과 케이크, 부케와 부토니에를 제공하고,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포함돼 있답니다. 2박 이상 연박 시 투숙 기간 동안 사용 가능 한 20만원 상당의 크레디트도 제공합니다. 디플로매트 스위트 1박 기준 1백30만원부터(세금 별도), 프레지덴 셜 스위트 1박 기준 1백80만원부터(세금 별도).

 

PARADISE BUSAN

PARADISE BUSAN ‘HONEYMOON IN PARADISE’

파라다이스 부산의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탁 트인 해운대 오션 뷰가 펼쳐진 ‘스위트 오션테라스’ 객실을 기본으로 탄생석 초콜릿과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꽃다발을 선사해 허니문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지미 추와 협업한 ‘지미 추 시덕션 컬렉 션 템팅 로즈’ 향수를 증정하며, 디너 코스도 1회 제공합니다. 취향에 따라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그릴’, 일식당 ‘사까에’, 중식당 ‘남풍’ 중 선택 가능하죠. 또한 파라다 이스 부산에서 엄선한 ‘비노 샴페인’,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야외 온천인 ‘씨메르’ 및 ‘오션 스파’ 풀 올 데이 이용권, 실내 사우나 1회 이용권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합니다. 1박 기준 65만원부터(세금 별도)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