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요즘 없어서 못파는 인기 혼수 가전&가구가 궁금하다면

본문

ALL NEW WEDDING REGISTRY

 

코로나의 영향으로 결혼식과 허니문 대신 혼수에 돈을 아끼지 않는 이른바 ‘혼수 플렉스’가 대세. 비스포크 가전, 최고급 매트리스, 리빙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디자인의 수입 가구 등 갤러리아에서 만날 수 있는 2022년 인기 혼수 제품들을 소개한다.

 

HERMAN MILLER TABLE & PLASTIC SIDE CHAIR

임스 부부가 디자인한 콘퍼런스 테이블과 플라스틱 사이드 체어. 심플한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감으로 신혼집의 다이닝 공간에 잘 어울린답니다.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튼튼한 내구성으로 처음 가구를 장만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언제나 사랑받는 제품이죠. 

 

1 VITRA STANDARD CHAIR & EM TABLE
건축가 장 프루베가 디자인한 비트라의 스탠더드 체어와 EM 테이블은 시대를 앞서간 디자인, 다양한 컬러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다이닝 테이블, 데스크 등 어떤 용도로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신혼집 인테리어 시 다양하게 구성해볼 수 있어 더욱 좋죠.

2 B-LINE BOBY TROLLEY
뉴욕 현대미술관과 이탈리아의 디자인미술관에 영구 소장될 정도로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은 비라인의 보비 트롤리. 높이에 따라 협탁, 서랍장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고, 비비드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갖춰 최근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랍니다.

3 USM HALLER TROLLEY
미드센추리 모던의 인기로 지난해부터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USM의 모듈 가구들. 최근 사랑받고 있는 혼수 아이템 중 하나는 트롤리입니다. 바퀴로 이동이 가능한 트롤리는 주방에서 다이닝 룸으로 그릇과 음식을 한 번에 옮기기 편하고 홈 바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재택 근무 시 자리를 옮겨가며 업무를 봐야 하는 경우에도 편리하죠. 사이드 테이블이나 바퀴를 고정시켜 보조 테이블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혼수 가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 BEAUTYREST BLACK KELLY
시몬스의 프리미엄 혼수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언제나 ‘매트리스 위시 리스트’ 상위에 등극하는 제품.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의 최상위 모델인 ‘뷰티레스트 블랙 켈리’는 최상급 자연 소재인 100% 리넨, 퓨어 리넨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흡수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며, 최고급 순수 양모 퓨어울을 사용해 보온성, 탄력성까지 갖춘 제품이랍니다. 

2 EAUTYREST ZALMON
‘뷰티레스트 젤몬’은 시몬스의 베스트셀러 3종 중 하나로 수면 중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부드럽게 반응하는 소프트 타입의 매트리스랍니다. 유명 특급 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침대와 가장 비슷한 경도의 모델로, 혼수 베딩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죠. 

 

1 LG OLED evo OBJECT COLLECTION
LG전자가 업계 최초로 ‘아트 오브제 디자인’을 선보여 화제입니다. 현존 최고 화질 기술과 함께 덴마크의 프리미엄 텍스타일 브랜드인 크바드라트Kvadrat와 협업한 다양한 색상의 무빙 커버를 적용해 예술 작품처럼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켜 실내를 아트 갤러리처럼 연출할 수 있는 ‘LG 올레드 evo 오브제 컬렉션’이 혼수 가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2 LG StanbyME
나만의 공간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신개념의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도 개개인의 시간을 중시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기존 TV와 달리 무빙 휠을 적용해 집 안 어디든 편리하게 옮겨 사용할 수 있고, 리모컨뿐 아니라 직접 손가락으로 터치 조작이 가능하죠. 영상을 시청하지 않을 때는 그림, 시계, 사진 등을 화면에 띄워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랍니다.

3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공기 청정 기능과 함께 온·선풍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제품입니다.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정화된 공기를 희망 온도에 맞춰 원하는 풍량과 방향으로 내보내줄 뿐만 아니라 감각적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게 장점. 카밍 베이지, 네이처 그린, 네이처 레드 우드, 네이처 크림 화이트, 네이처 클레이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점이랍니다. 

 

1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최근 열풍인 가전제품의 ‘거거익선’ 트렌드를 반영해 삼성전자에서 국내 최대 용량인 20kg의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품의 외관 크기는 유지하되 내부 효율을 높이는 신개념 기술을 구현해 설치 공간의 제약을 줄인 것도 인기의 한 요인. 또한 기존의 ‘하이브리드 히트 펌프 저온 제습’ 독자 기술과 맞춤 건조, 세탁실 공간 제습 기능 등 차별화된 기능을 그대로 적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2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
새롭게 출시한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는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을 접목시켜 식자재 관리, 가족 간 커뮤니케이션, 스마트 홈 등의 기능을 수행하는 똑똑한 냉장고입니다. 특히 식재료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한층 진화된 개인 맞춤형 식단을 제공해 미식 경험을 중시하는 요즘 시대 젊은 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죠. 뿐만 아니라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비스포크 아뜰리에’가 제공하는 고전 명화부터 국내외 신진 작가 작품 등 총 128점의 아트 콘텐츠를 커버 스크린으로 활용 가능해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랍니다.

3 비스포크 슈드레서
탈취, 건조, 살균 기능을 갖춰 신발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주는 ‘비스포크 슈드레서’도 신혼 가전의 인기 품목이죠. 살균과 청결이 중요한 요즘, 신발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하고픈 트렌드를 반영한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UV 기술을 활용해 땀 냄새, 발 냄새, 시큼한 냄새 등 외부 활동 후 오염된 신발의 각종 냄새들을 최대 95%까지 제거해줍니다. 도어 패널 또한 총 4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적절하며, 비스포크 냉장고처럼 도어 패널만 별도 구매해 교체가 가능하죠.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