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연말 파티 꿀템을 찾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

본문

CHRISTMAS MARKET

홈웨어, 오너먼트, 연말 간식까지! 고메이 494 한남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아직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고메이 494 한남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에 들러보세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문을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소개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번에 나눠 진행됩니다. 12 17일부터 12 21일까지 진행되는 1 마켓에는 집에서 즐기기 좋은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가득 있습니다.

 

집콕이 길어지는 요즘에 가장 필요한 근사한 홈웨어가 아닐까요? 이번 마켓에서는 겨울철에 포근한 느낌을 안겨다 홈웨어를 선보입니다. 천연양모로 만든 실내화와 조끼를 만나볼 있는 플로카티 부스와 귀여운 아이들의 옷을 소개하는 구미베어 라운지 부스를 들러보세요.

 

그런가 하면 연말에 더욱 매력적인 간식도 준비돼있습니다. 1827년부터 파리에서 캔디를 판매해온 브아시에 부스인데요, 방부제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캔디를 여러가지 맛으로 선보입니다. 예쁜 패키지까지 완벽하니 크리스마스 간식으로 제격이겠죠?

 

크리스마스 마켓인 만큼 오너먼트도 빠질 없습니다. 낭만적인 홀리데이 분위기로 연출해줄 오브제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꼬모윤, 드웰링컴퍼니, 테이스트마켓 등도 줄지어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지금 고메이 494 한남의 선큰 A 광장을 들러보세요!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1차로는 12 21일까지 진행되며, 2 마켓은 12 22일부터 12 26일까지 진행됩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