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GIFT FOR YOU

본문

추석 선물 베스트 


<더갤러리아>에디터들의 심미안에 포착된 추석 선물 베스트 아이템 


BEAUTY EDITOR 김윤화 
추천 아이템 명품 한우 강진맥우

갤러리아와 수십 년간 인연을 맺고 있는 명품 한우 강진맥우, 임금님 진상품으로 쓰이던 제주 조천읍의 흑우 등으로 구성해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건강한 축산 선물 세트를 추천합니다. 프리미엄 한우인 강진맥우의 주요 부위만을 엄선한 강진맥우 명품 1호는 추석 선물로 가장 선호하는 베스트 아이템이라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는 아이템. 한편 강진맥우 베스트 상품과 함께 소고기에 어울리는 올리비에앤코의 트러플 오일, 솔트, 페스토 소스로 구성한 특별 패키지인 강진맥우 콜라보 기획 1호는 요리를 즐기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FASHION DIRECTOR 김민희
추천 아이템 
소나무에서 자생하는 송이버섯, 청정 자연에서 자라는 더덕 등 백두대간의 정기를 듬뿍 담은 자연의 산물만으로 구성한 진귀한 식재료 세트.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제철 재료는 귀한 식재료의 가치를 알아보는 까다로운 지인에게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선물이 될 것. 산속 살아 있는 소나무뿌리에서 자생하는 송이는 기후에 민감할 뿐만 아니라 채취가 어려워 아주 귀한 손님에게만 대접하는 특별한 선물로 알려져 왔는데요. 경북 영덕과 포항 일대에서 채취해더욱 진귀한 자연송이 세트, 인적이 드물어 공기가 맑고 오염되지 않은 토질을 갖춘 강원도 홍천의 고랭지에서생산한 명품 대왕 더덕 세트 등 청정 자연에서 얻은 산지 명물로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FEATURE DIRECTOR 천혜빈 
추천 아이템 해풍으로 자연 건조시킨 영광굴비, 제주도 
청정 해안에서 나는 갈치 등 바다에서 길어 오른 넉넉하고 풍부한 맛을 담은 해산물들.

사계절 중 그 어느 때보다 어장이 풍부해지는 가을, 갓 잡은 해산물들은 식탁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최고급 식재료죠. 제철 해산물의 싱싱함을 선물하고 싶다면 ‘제주의 맛’으로 손꼽히는 갈치와 법성포 영광굴비를 추천합니다다. 제주도 청정 해역에서 어획한 갈치만으로 구성한 갈치 명품 특선 세트는 한 마리당 1.2kg이 넘는 갈치를 가공해 선도와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 더불어 임금님 수라상에 오를 만큼 맛과 품질이 뛰어난 영광굴비 세트 특호 역시 받는 이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귀한 선물로 제격입니다. 


FASHION EDITOR 김서영 
추천 아이템 제주 망고, 천애금수 멜론 등 우리 강산의 
풍요로운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품은 과일들.

울던 아이도 한번 맛보면 울음을 뚝 그친다는 열대 과일 망고가 이제 우리 땅 제주에서도 자랍니다. 30여 종에 달하는 망고 중 제주도 서귀포시에서만 재배되는 흑망고로 구성한 제주 흑망고 세트는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귀한 상품인데요. 재배가 까다롭고 수확량이 적어 연간 150kg 내외로 한정 생산하는 명품 특산물이라 더욱 특별하답니다. 순금 성분이 멜론에 미네랄 형태로 스며들게 한 국내산 천애금수 멜론 세트도 눈에 띄는 상품인데,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어 건강까지 챙겨주는 알찬 선물이죠.


FASHION EDITOR 서지현 
추천 아이템 오랜 시간 공들여 정성을 가득 담은 기프트 
컬렉션.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 전통의 미덕을 더욱 깊이 일깨워줄 와인 제품들.

갤러리아가 세심한 안목으로 선별한 기프트 컬렉션 중 만든 이의 시간과 정성을 오롯이 담은 샴페인과 와인 제품을 추천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한정 출시된 매그넘 사이즈의 돔 페리뇽 외노테크 로제 1988은 ‘느림의 미학’과 ‘기다림의 가치’를 담은 제품이죠. 최고의 샴페인으로 손꼽히는 만큼, 여러 차례에 걸친 숙성 기간으로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답니다. 또한 스테파노 리치 끼안티 2012 와인은 피렌체 지역의 장인이 직접 수제작한 아름다운 보틀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받는 사람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선물이 될 제품입니다. 


DIGITAL EDITOR 한예슬 
추천 아이템 알찬 구성에 특별한 의미가 담긴,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들.

흔하지 않은 아이템으로 받는 이를 놀라게 하고 싶다면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 세트를 추천합니다. 올해 4월 27일, 남북 정상회담의 건배주로 눈길을 끈 문배주가 바로 그 주인공.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문배주 특1호는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자리를 더욱 빛낸 특별한 술로, 문배주 2병과 전용 잔으로 구성되어 더욱 알찬 선물세트죠. 한편 반려견을 소중한 가족으로 여기는 ‘딩펫족’을 위해 갤러리아의 펫 부티크에서 특별히 준비한 반려동물 건강 세트는 주는 이의 세심한 배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 


갤러리아 모바일 기프트북 

갤러리아 모바일 기프트북에서 다양한 추석 선물 아이템들을 만나보세요. 


editor 천혜빈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 크루 ‘움직임’의 양재혁 인터뷰  (0) 2018.10.12
술 익는 밤을 위한 와이너리 호텔  (0) 2018.09.28
INTERVIEW: 코코 카피탄  (0) 2018.08.23
TRAVEL : PALAWAN CORON  (0) 2018.08.16
SIMONS BEAUTYREST BLACK POP-UP STORE  (0) 2018.08.0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