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소장욕구 자극하는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BEST7

본문

연말이 기다려지는 이유! 이맘때에야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함 가득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때문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히 뷰티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매합니다. 그 중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한 해의 마지막을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으로 채워줄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이번 시즌 출시되는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중 주목하면 좋을만한 아이템 7가지를 소개합니다. 잘 기억해두었다가 선물할 일 많은 연말 시즌에 활용해도 좋겠죠?

 

DIOR 쟈도르 오 드 퍼퓸 
연말을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선물을 찾는다면 관능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향수가 어떨까요? 디올의 ‘쟈도르 오 드 퍼퓸’은 디올의 여성성과 고급스러움을 대변하는 향수입니다. 잘록한 허리, 높은 상반신, 코르셋과 레이스 등 디올 쿠튀르를 상징하는 보틀 디자인에 일랑일랑, 베르가모트, 터키시 로즈, 삼박 재스민이 조화를 이룬 풍성한 향이 매력적입니다. 특히 연말을 맞아 골드 문양으로 장식한 화이트 박스를 특별 제작해 선물은 물론 하나쯤 소장하면 좋을 아이템입니다. 50ml 14만5천원.

SISLEY 2016 오 뒤 스와르 리미티드 에디션
장미꽃을 현대적으로 해석, 블랙 장미 꽃잎을 화이트 래커 보틀에 장식했습니다. 플로럴 시프레 향인 시슬리의 ‘2016 오 뒤 스와르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30만원.

TOM FORD BEAUTY 옴브레 레더16
부드러운 가죽의 관능적인 촉감을 표현한 톰포드 뷰티의 ‘옴브레 레더16’, 50ml 27만원.

 


 

ESTEE LAUDER 모던 뮤즈 르 루즈 향수 세트
풍부한 장미 향의 ‘모던 뮤즈 르 루즈(30ml)’와 그 향을 그대로 담은 촉촉한 ‘모던 뮤즈 르 루즈 바디 로션(75ml)’을 레드 박스에 담은 에스티 로더의 ‘모던 뮤즈 르 루즈 향수 세트’, 9만3천원대.


KENZO 플라워바이겐조 2016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센트럴 세인트 마틴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블랙 클러치에 플라워바이겐조(50ml)를 담은 겐조퍼퓸의 ‘플라워바이겐조 2016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11만6천원.

 


ACQUA DI PARMA 크리스마스 코프레 2016 젤소미노 노빌레
‘젤소미노 노빌레(100ml)’ ‘래디언트 배쓰 앤 샤워 젤(75ml)’ ‘래디언트 바디 크림(75ml)’을 에메랄드 코프레 박스에 담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크리스마스 코프레 2016 젤소미노 노빌레’, 24만원.

DIPTYQUE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디자이너 피에르 마리와 협업해 만든 패키지에 ‘롬 브로단 로’ ‘필로시스코’ ‘도 손’ ‘탐다오’ ‘우드 팔라오’의 5가지 향을 트래블 사이즈로 담은 딥티크의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7.5ml×5 13만5천원.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박재용

 

 

↓↓↓

겨울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방법

겨울 필수 뷰티템, 오일 100% 활용하는 법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