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 오픈!

본문


홀리데이 시즌이 시작되는 11월입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를 반영하듯 카페에는 캐롤이 흘러나오기 시작했고 머플러부터 두꺼운 패딩까지 다양한 겨울 아이템도 눈에 띕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016년 겨울, 갤러리아명품관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을 준비했습니다. 오직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 가득찬 공간.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갤러리아 WEST 5층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팝업 스토어! 크리스마스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이 곳이 바로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입니다. 고급스럽게 장식된 오너먼트가 쇼핑 욕구를 자극하죠. 나만의 집에 가득 채우고 싶은 아이템이 한 가득 입니다. 이 쯤에서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의 비밀, 바로 아이슬란드 전통 산타에서 착안한 13명의 로봇 산타가 쇼핑한 연말 아이템을 모아 만든 공간이라는 컨셉! 갤러리아명품관 전층에서 볼 수 있는 로봇이 제 자리를 찾은 듯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에 안착해 있네요. 기프트 스테이션을 설명할 수 있는 3가지 포인트를 하나씩 짚어볼까요.

 


홍콩, 미국, 네덜란드, 이탈리아, 스웨덴, 덴마크 등. 각 나라의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모두 모였습니다. 쉽게 볼 수 없는 아이템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놓쳐서는 안되겠죠.

TANGTANGTANGTANG 홍콩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할 스토어로 잘 알려진 탕탕탕탕. 모던함과 유니크함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로 거실용품부터 파우치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생활용품을 선보입니다. 한국 최초로 탕탕탕탕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기프트 스테이션!

JONATHAN ADLER 드라마 섹스 앤더 시티의 인테리어 디자인으로도 잘 알려진 브랜드, 조나단 애들러. 뉴욕의 세련된 감성이 느껴지는 브랜드로 이 또한 맨하탄 쇼핑 성지로 잘 알려져 있죠.

SKULTUNA 400년 역사의 스웨덴 왕실 용품 공식지정 조달 업체인 스컬투나. 스웨덴의 남부 지역이름에서 따온 스컬투나는 섬세한 철제 장식품을 선보입니다.

&KLEVERING 아기자기한 감성이 돋보이는 네덜란드 브랜드. 색감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브랜드답게 주변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갤러리아명품관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이 특별한 이유. 바로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와 아이템 때문이겠죠. 갤러리아 캐시미어부터 연말 오너먼트까지!

GEORG JENSEN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덴마크 브랜드로 식기, 시계, 보석, 가정용품 등을 제작해온 브랜드 게오르그 옌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정형화 시킨 디자이너로 정교하고 심미적인 아이템을 제작합니다.

GALLERIA CASHMERE 이탈리아와 미국의 고급 캐시미어 전문업체와 협력하여 탄생한 갤러리아 캐시미어. 2010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선보이는 있습니다. 이번 시즌은 웜톤의 소프트 핑크, 베이지, 그레이 등의 컬러가 돋보이네요. 카디건뿐 아니라 다양한 퍼 트리밍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않길. 매해 갤러리아 캐시미어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이유를 직접 확인하세요.

GALLERIA TEDDY BEAR 귀여운 테디베어 인형 또한 갤러리아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 발매되는 테디베어는 컬렉팅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하죠.


11 15일부터 12 28일까지 매주 DIY CLASS도 함께 열리는 기프트 스테이션.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만큼 애착이 생길거에요.

XYSTUM 꽃의 아름다움을 살린 디자인과 감성적인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선보이는 자연주의 브랜드. 11 15일부터 12 22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리스, 크리스마스 데코 팁을 만드는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PLAYWOOL 니팅은 어렵고 오래 걸린다는 개념을 바꿔줄 브랜드. 유니크한 색상과 부드러운 촉감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클래스가 시작됩니다. 11 16일부터 12 28일까지 매주 수, 일요일에 열리는 DIY CLASS는 위빙 타피스트리를 만드는 미니 니팅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작게는 캔들과 오너먼트부터 마블 대리석 장식품, 트레이까지 만날 수 있는 기프트 스테이션. 200여 가지의 선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스폿,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editor 한예슬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