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 갤러리아에서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무드!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 속에 따스한 기운을 불어넣어줄 귀여운 산타를 소개합니다. 바로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에서 만날 수 있는 13명의 로봇 산타입니다.

올해 3월 이세돌과 구글의 알파고 대국부터 로봇에 대한 대중적인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죠. 그리고 불과 약 한달 전 파리 패션 위크에서 샤넬이 선보인 17 S/S 컬렉션에서도 로봇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마치 뮤지션 다프트 펑크를 연상케하는 로봇 헬멧이 미래지향적인 비주얼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갤러리아에서 그 로봇 열풍을 이어갑니다.

 

11 1일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의 컨셉은 우주선! 우주에서 날아온 13명의 로봇 산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기 위해 도착한 곳이 바로 갤러리아 WEST 5층의 기프트 스테이션인 것이죠. 여기서 13명의 산타는 아이슬란드의 전통 산타를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슬란드에서는 13명의 산타가 하루에 한 명씩 각 집을 방문하고, 산타 모두 저마다의 상징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을 맞아 태어난 갤러리아의 로봇 산타들에게도 스토리가 빠질 수 없겠죠?

1,6 탕탕탕탕의 캔디 박스와 숄더백
2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2016 갤러리아 오너먼트
3 컬렉터들에게 인기 만점인 갤러리아 시그너처 테디 베어
4 조지 젠슨의 캔들 홀더
5 맞춤이 가능한 대리석 테이블

Travel Lover 머리 위에 프로펠러와 목 베개로 상징되는 여행. 여행을 사랑하는 산타는 1년 내내 여행의 단 꿈을 꾸고 있다고 하네요. 겨울 그리고 연말은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묘한 분위기가 있죠. 트래블 러버는 언제든 떠날 준비가 되어있는 로봇! 

Arts Lover 흥겨운 연말에는 음악이 필수. 마이크, 헤드폰 등 음악을 상징하는 아이템이 가득한 이 로봇은 예술에 푹 빠져있습니다. 게다가 몸을 움직일 때 마다 붓을 통해 멋진 그림이 완성된답니다.

Pet Lover 지구에서 태어나 우주 여행을 떠난 강아지 로봇. 익히 알고 있는 우주 개 라이카를 떠오르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인류 역사상 최초로 우주 여행을 떠났던 생명체, 라이카가 로봇 산타로 다시 태어난 것만 같아 반가움이 앞서네요.

Sports Lover 운동 마니아인 활동적인 로봇!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우주에서 지구까지 날아왔습니다.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인 스키에 단단히 빠진 스포츠 러버, 어딜 가나 스키 폴을 놓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DIY Lover 크리스마스를 정말 좋아하는, 크리스마스에 꼭 필요한 로봇 산타, 바로 DIY 러버. 본인만의 웨건을 끌고 다니며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장식을 꾸미고 다닌답니다.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을 위한 양말까지, 연말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1등 신공이라고 할 수 있죠.

 

Cooking Lover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에서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있나요? 우주식당의 셰프답게 뛰어난 요리 솜씨를 보여주는 쿠킹 러버 로봇입니다. 처음 맛보는 지구 음식에 반했다는 후문.

Gadget Lover 로봇 산타 중의 브레인, 가젯 러버입니다. 과학자인 그는 가장 절친한 친구인 드론봇과 꼭 붙어 다니죠. 게다가 드론봇은 물론, 다양한 로봇 산타 친구들은 그의 손에서 태어났다는 사실!

Fashion Lover 갤러리아의 기프트 스테이션에 착륙한 우주의 로봇 산타에게 패션은 두말 할 필요 없이 중요하겠죠. 트렌드를 의식한 듯 강렬한 레드 립이 돋보이는 패션 러버 로봇, 시크한 애티튜드가 돋보입니다.

Bag&Box Lover 연말이면 쏟아지는 온갖 종류의 백 그리고 박스. 여기 이 로봇은 기꺼이 유용한 행거가 되어 줍니다. 떨어질 듯 아슬아슬한 박스 위, 기다란 팔을 벌리고 선 모습이 귀엽네요.

 

Sweets Lover 좋은 날에는 달콤한 디저트가 필수!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사탕을 나누어주는 로봇입니다. 사탕 향기 때문인지, 그의 뒤에는 강아지 로봇인 Pet Lover가 졸졸 따라다니고 있어요.

Makeup Lover 코스메틱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이 맘 때가 가장 신나는 시즌이죠. 이런저런 홀리데이 에디션이 쏟아지니까! 여기 메이크업 러버 로봇 산타도 마찬가지. 화장 거울을 꼭 지참할 만큼 메이크업을 사랑한답니다.

Glitter Lover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처럼 반짝이는 로봇, 글리터 러버입니다. 두 손 가득 보석을 잡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죠?

Tree Lover 트리가 없는 크리스마스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DIY 러버 산타가 꾸며준 덕분에 완벽한 트리로 거듭한 트리 러버. 가는 곳마다 사랑 받는 트리가 된 데에는 그만큼의 이유가 있죠. 바로 머리 속에 직접 크리스마스 식물을 키운답니다.

 

보면 볼수록 귀여운 13명의 로봇 산타. 갤러리아가 선보이는 로봇 산타 중 누가 가장 마음에 드나요? 13명이 모두 모여 완벽한 연말 무드를 만들어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스테이션’, 11 1일부터 갤러리아 WEST 5층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매년 연말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갤러리아의 외관! 11 1일 오후 6, 점등식을 시작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editor 한예슬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