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대와 부푼 꿈으로 호기롭게 시작했던 2016년 한 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맘 때쯤이 되면 이제 거리 곳곳에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느껴지기 시작하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11월 1일, 크리스마스의 마법이 시작되었답니다. 왠지 듣기만 해도 설레는 그 단어, 크리스마스.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어떤 크리스마스를 꿈꾸고 있나요? 갤러리아에는 당신의 기대에 제대로 부응할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로 가득하답니다. 


갤러리아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 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매년 출시되는 갤러리아 시그너처 아이템인데요. 올해도 역시 당신을 만족시킬 아이템들로 가득하답니다. 시그너처 아이템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아이템은 바로 갤러리아 시그너처 테디베어. 매년 출시때마다 빼놓지 않고 컬렉팅하는 이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 만점 아이템이죠. 

고급스러운 화이트 퍼에 골드 컬러 장식, 여기에 귀여움을 배가시켜주는 목도리까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랑할수밖에 없답니다. 올 겨울, 갤러리아 시그너처 테디베어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선물로도 좋고 소장용으로도 제격이랍니다. 갤러리아백화점에서 2016 갤러리아 시그너처 테디베어를 만나보세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video 윤지영(저스트슛픽처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