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JBL & 하만 카돈

본문

요즘 더위에 지쳐 쉽사리 잠못드는 이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잔잔한 음악으로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것이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또 휴가철을 맞아 바다로, 산으로, 그리고 해외로 다양하게 휴가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역시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음악이 필요합니다. 음악은 이렇게나 다양하게 우리의 삶을 한결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과거 다양한 기술적인 이유로 실내에서나 외부에서나 좋은 품질의 음악을 듣기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그야말로 클릭 한두번이면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다양한 종류의 스피커가 출시되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휴대전화,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만 있으면 뭐든 것이 해결되기 때문에 이보다 간편할 수 없죠. 게다가 좋은 품질의 음악까지 들을 수 있으니 더욱 반가운 소식입니다. 최근 남녀노소 불문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다양한 음향 브랜드 중, 당신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할 브랜드를 소개할게요. 


JBL & HARMAN KARDON BRAND STORY 


JBL
미국을 대표하는 스피커 브랜드, JBL은 본디 창립자인 제임스 B.랜싱의 이니셜을 따 붙여진 상호에서 시작했습니다. 랜싱과 캔 덱커는 1927년 최초의 라우드 스피커 제조사를 설립했는데요. 이후 합병을 거쳐 JBL로 이름을 바꾸고 지금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죠. 1969년 시드니 하먼의 인수 후 레코딩 스튜디오, 카오디오, 공연 스피커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스피커 브랜드입니다. 전통적인 아메리카 사운드를 추구하고 있어 재즈나 팝에 잘 어울리는 스피커라 평가받고 있죠.

 

HARMAN / KARDON 
시드니 하만 박사가 설립한 하만 카돈은 다른 여타의 스피커 음향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는 아이덴티티로 오랜시간 사랑 받아왔습니다. 특히 세련된 기술과 단순하면서도 명료한 디자인은 수십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랑 받고 있죠. 오디오를 좋아하는 이라면 누구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높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은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JBL & HARMAN/KARDON  팝업 스토어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에 위치한 JBL과 하만 카돈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JBL과 하만 카돈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해 각종 헤드폰과 이어폰 등 다양한 음향 기기가 전시되어 있는데요. 매장에서 직접 시연도 가능하니 매장 방문 후 음질이나 사용법 등을 확실하게 따져보고 본인의 성향이나 사용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위치 :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 에스컬레이터 하행선 앞 

▶ 팝업 기간 : 2016년7월22일 ~ 2016년8월5일까지


1 JBL CHARGE 2+

원통형의 CHARGE 2+는 방수가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비가오거나 물놀이 시에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2시간 연속 재생은 물론 최대 3대까지 가능한 블루투스 동시 연결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2 JBL GO

겨우 손바닥 위에 올라가는 작은 사이즈의 컴팩트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충전배터리가 내장이 되어 있어 5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선은 물론 유선 연결도 가능하며 음악 감상은 물론 스피커폰 통화 지원도 가능합니다.

3 JBL T300A

가벼운 무게는 물론 폭신한 이어캡이 편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헤드폰으로 통화는 물론 음악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아랫 부분이 90도로 회전하는 구조라 두께가 납작해서 휴대가 간편합니다.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2016.07.22~2016.08.05)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스토어 기념으로 JBL과 하만 카돈의 일부 제품에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JBL과 하만 카돈을 만나보세요.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니 늦기 전에 팝업스토어를 방문해보시길


1 JBL Authentics L16 (1,350,000 -> 990,000 / 20대 한정)

하만의 특별한 기술이 삽입되어 압축 오디오 음원에서도 사라지고 손실된 음원의 부분을 인식하고 재구성하는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JBL 앱을 통해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2 HARMAN KARDON ONYX STUDIO2 (399,000 ->245,000 / 20대 한정 )

마치 구슬 같은 매끄럽고 동그란 디자인이 특징으로 작은 크기임에도 믿기지 않는 음질을 자랑합니다. 여러 개를 묶어서 등록이 가능하며 각 방마다 선곡은 물론 볼륨 조절도 가능합니다.

3 HARMAN KARDON AURA STUDIO (399,000 ->250,000 / 30대 한정)

기존 사운드 스틱이 양쪽으로 세트 구성되어있던 모델에서 한 단계 발전해 그야말로 기존 유니크한 진공관 스타일을 제대로 살린 아우라 스튜디오는 하만카돈을 대표하는 아이템입니다. 360도 방사형 설계로 공간에 가득 울리는 소리가 특징이죠. 

4 JBL PURSE (299,000 ->220,000 / 100대 한정)

기존 스키퍼의 기능에 컬러 LED가 전체로 흘러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방수설계가 완벽한 디자인으로 특히 JBL 프리즘을 장착해 주변의 컬러를 인지해 본체의 컬러를 바꾸는 특별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5 HARMAN KARDON FABRE SB35 (1,200,000 ->840,000 / 20대 한정)

칼이라는 뜻을 가진 세이버는 이름만큼이나 날카롭고 슬림한 메탈 프레임을 자랑합니다. 100W출력의 무선우퍼가 소리를 더욱 깊게 만들어 주어 텔레비전의 소리를 더욱 생생하고 현장감 있게 전달해줍니다.


JBL / HARMAN KARDON의 팝업 스토어는 오는 8 5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요즘같이 잠들기 힘든 여름밤, 당신의 마음을 어루만져줄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요? 음악은 누군가를 치유해주는 특별한 힘이 있으니까요. 음악의 섬세한 소리를 제대로 전달해 줄 좋은 성능의 스피커가 함께라면 더욱 좋겠죠? 오랜 시간 음악인은 물론 전세계인들에게 두루 사랑받아 온 JBL과 하만카돈의 스피커라면 여름밤 당신의 힐링을 완벽하게 책임져 줄 아이템입니다. 여름밤, 음악과 함께하세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