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부터 계속된 슬립 웨어의 열풍이 바캉스 시즌까지 계속될 전망입니다. 얇은 끈, 몸을 타고 흐르는 관능적인 실루엣, 여기에 스타일까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슬립 드레스가 여성스럽고 관능적인 느낌을 배가시켜준다면 편안한 느낌을 주는 파자마 룩은 좀 더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죠. 툭 걸치기만해도 스타일지수를 높여주는 로브는 그야말로 슬립 웨어 스타일 중 베스트 아이템! 헐리웃 스타들은 물론 리얼웨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슬립 웨어가 트렌드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과거 슬립 웨어는 제인 버킨이나 오드리 햅번, 다이아나 황태자비까지 다양한 이들에 의해 사랑받아 왔는데요. 디자이너들의 슬립 웨어 사랑이 리얼웨이까지 퍼지기엔 역부족이었죠. 하지만 이번 시즌 슬립 웨어는 당당하게 리얼웨이룩으로 출사표를 던졌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슬립 웨어를 연출한 패셔니스타들을 길거리에서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죠. 특히 헐리웃 스타들의 슬립 웨어에 대한 사랑은 남다릅니다. 여성 스타들은 물론이고 남성 스타들의 취향까지 사로잡았죠. 무엇보다 여름철 에지있는 리조트 룩으로 제격이죠. 올 여름 멋스러운 여름 휴가를 꿈꾸고 있다면 파자마 룩에 주목하길. 


헐리웃 스타일로 보는 파자마 룩 연출법

런웨이 위 모델이 걸친 슬립 웨어는 왠지 이질감이 느껴지고 와닿지 않는다면 헐리웃 스타들의 슬립 웨어 스타일을 참고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파자마 룩의 가장 키 포인트, 은은한 광택의 소재와 몸을 타고 유연하게 흐르는 내추럴한 핏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죠. 얇고 광택이 흐르는 소재는 우아함을 배가시켜주는 중요한 요소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만약 슬립 웨어를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비기너라면 파이핑 처리된 블라우스나 셔츠에 진이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튀지 않게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이죠. 만약 이보다 더 발전된 슬립 웨어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툭 걸칠 수 있는 로브를 추천합니다. 허리를 살짝 묶어준다면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답니다. 얇고 부드러운 소재는 여름 실내에서 연출하기에도 제격. 여기에 화려한 패턴까지 더해진다면 바캉스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답니다. 슬립 드레스는 단품으로 연출하기에는 왠지 부담스럽죠. 이럴 때는 이너로 얇은 티셔츠나 니트를 매치하거나 얇은 아우터를 매치하면 이너웨어가 주는 부담스러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슬립 웨어를 연출할 때 전체적인 이미지를 완성하는데에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슈즈와 액세서리.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하고자 한다면 여성스러운 매력의 스틸레토 힐을, 그리고 편안함을 베이스로 한 시크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니커즈나 낮은 굽의 샌들을 매치하는 것이 좋죠. 


트렌디한 슬립 웨어의 천국, 로브로브

최근 슬립 웨어 트렌드 열풍을 타고 주목받는 브랜드. 바로 로브로브 lovlov입니다. 김나영, 공효진 등의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최근 트렌드의 선봉장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죠.
본디 우리가 지금껏 나이트 웨어로
 알고 있는 로브Robe는 특별한 날에 입는 예복, 프랑스 어로는 원피스를 뜻하기도 하는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브랜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지금의 로브로브 브랜드가 알려지기까지 가장 큰 역할을 한 것은 바로 멋진 프린트와 실루엣의 로브라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여기에 데일리 룩으로 활용가능한 슬립 드레스는 열풍을 타고 로브와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 자리잡은 로브로브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슬립 웨어 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캉스 시즌이니만큼 오렌지나 딥 그린 컬러 아이템이 눈에 띄는데요.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가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로브로브X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때문이죠. 연출에 부담이 없으면서도 시원한 느낌까지 주는 블루 컬러의 로브와 슬립 드레스. 그리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오렌지 슬립 드레스까지. 슬립 드레스 아랫단에 달린 폼폼 디테일은 트렌디함을 배가시켜 줍니다. 

쿨하고 시크한 감각을 자랑하는 'LOVLOV with superstarstylist h' 라인은 오픈 첫날부터 뜨거운 반응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의 <G.Street 101> 팝업스토어에서 6월 3일부터 한달 동안 선보일 예정입니다. 반전 뒷태를 자랑하는 백 플리츠 로브 드레스, 가을과 겨울 시즌까지도 레이어드 필수템으로 빛을 발하는 폼폼 장식 컬러 슬립, 버튼다운 뒷쪽과 심플한 앞쪽 모두 활용 가능한 마법의 튜닉원피스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답니다. 


감성 가득 트렌디 룩의 종결자, 더 센토르 

시크함과 여성스러움, 스타일리시함을 넘나드는 브랜드. 더 센토르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베이비 센토르로 한동안 숨고르기를 했던 예란지 디자이너가 다시 더 센토르The Centaur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돌아온 것. 몽환적이면서도 특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번 시즌 모델컷만 봐도 있듯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슬립 웨어 아이템. 몸을 타고 흐르는 부드러운 소재와 시스루 소재로 만들어진 아이템들은 태슬이나 프린지 디테일, 혹은 과감한 프린트를 더해 일상 룩으로 진화했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디자이너 존 내 더 센토르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번 시즌 키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치 명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고급스러운 프린트, 붉게 핀 장미 프린트는 스카이 블루 와 블랙 등의 백 컬러와 만나 화려한 느낌을 더해주죠. 여기에 키치함 물씬 풍기는 캐릭터 디테일의 아이템 역시 눈길을 끕니다. 무엇보다 좀 더 리얼 웨이룩으로 손색 없는 셔츠나 블라우스는 유행을 떠나 연출하기에도 제격이죠. 

올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슬립 웨어 스타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찾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연 멋지고 쿨한 아이템임은 틀림없습니다. 이 트렌드가 지나가기 전 슬립 웨어 스타일링에 도전하고 싶다면 로브로브와 더 센토르의 아이템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프린트가 강하다면 간결하면서도 베이식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혹 화이트나 그레이 혹은 블랙 등의 간결한 컬러의 모노톤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디테일을 더해 멋스러움을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자는 편안한 룩을 입었을 때 가장 섹시하다'고 한 베라왕의 말처럼, 올 시즌 제대로 슬립 웨어를 연출한다면 여성스러운 매력과 관능미, 그리고 세련된 이미지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답니다. 어렵다 주저말고 슬립 웨어에 한번 도전해보길. 여름을 수놓을 베스트 드레서가 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일이랍니다.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연관기사]

페스티벌 코디, 스타들은 어떻게 했나?
올여름 패션 트렌드, 메탈 룩 입는 법
바캉스 메이크업과 헤어, 7가지 트렌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2016.06.11 21: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