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2016 갤러리아 슈즈 페스티벌

본문

새 신을 신고 새 봄을 누리고자 하시는 고객 분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의 봄맞이 행사, Galleria Shoes Festival이 4월 8일, 오늘부터 시작됐습니다.
2016년 슈즈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브랜드에 따라 10~20% 슈즈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도 증정하고 있으니 놓치지마세요. 
기간은
4월 17일 까지, 빨리 움직이셔야 선착순 증정품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 


MANOLO BLAHNIK  EAST 3F 
여자들의 로망, 마놀로 블라닉 슈즈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슈즈 구매 시 5%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4월 10일까지 진행 중이에요. 특히 에디터가 Pick한 아찔한 레이스 블랙힐은 신어보면 더욱 예쁘답니다! 


LANVIN  EAST 3F 
랑방에서는 슈즈 품목에 한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에요. 슈즈 구매 시 5%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4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스웨이드, 에나멜 등 다양한 소재의 플랫 슈즈를 취향에 따라 골라보세요. 


CHLOE EAST 3F 
클로에의 슈즈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상큼한 레인보우 슈즈들이 벌써부터 봄을 지나 여름을 기다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G. STREET 494 EAST 3F 
멀티숍 G. STREET 494에서는 슈즈 품목에 한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디터가 Pick한 커팅이 독특한 아티스틱한 슈즈, 탐나지 않으신가요? 직접 들러 구경해보세요. 


GIUSEPPE ZANOTTI EAST 3F 
쥬세페 자노티에서는 스페셜 기프트를 마련했습니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브랜드 금액권,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브랜드 금액권을 증정한대요. 5월에 쓸 수 있는 금액권이라니 5월까지 할인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겠죠? 


PREMIATA WEST 3F 
프리미아타에서 10% 할인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봄을 닮은 블링블링 운동화부터 여성스러운 샌들까지, 하나만 콕 집어 고르기 어려울 만큼 매력적인 제품들이 가득하네요. 


RICCIO ANNA WEST 3F 
리치오 안나의 슈즈들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에디터가 Pick한 샌들은 청바지부터 H라인 스커트까지 고루고루 잘 어울릴 것 같아요. 


GIENCHI WEST 3F 
지엔끼의 유니크한 스니커즈들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두가 신는 뻔한 스니커즈가 지겨우신 분들이라면, 이 희소성 높은 아이템과 함께 새 봄을 만끽해보세요! 


COLE HAAN WEST 3F 
편안함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브랜드 콜한도 1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컬러와 소재 모두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죠? 게다가 날아갈 듯 가볍기까지 해서 봄나들이에 제격이랍니다. 


HELENA&KRISTIE WEST 3F 
헬레나 앤 크리스티에서는 전 구매 고객들에게 브로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글리터 단화와 백오픈 펌프스 모두 봄에 신기 더 없이 완벽합니다. 


SUECOMMA BONNIE WEST 3F 
봄을 닮은 컬러풀 슈즈들이 반기는 슈콤마보니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헤어밴드를 증정하고 있어요. 


REPETTO WEST 3F 
언제나 옳은 브랜드 레페토에서는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여권케이스를 증정하고 있어요. 레드 컬러의 브리짓 슈즈에 반하지 않을 여성은 없을 것 같아요. 



Editor 이숙희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