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Fashion] 올 봄 남성 패션을 책임질 브랜드 4

본문

 봄을 맞아 새 옷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는 건 남자들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눈에 띄게 유행을 따르진 않아도 여자들로 하여금 스타일 좋은 남자로 인식되고 싶은 남성분들 많으시죠? 아마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 새로 오픈한 남성 브랜드 4곳이 그 해답이 되어줄 거예요. 4월 15일 부터 17일까지 오픈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꼭 들러서 봄맞이 품격 있는 스타일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 


 BREUER 

자유로운 프렌치 감성을 가진 클래식한 디자인의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는 프렌치 감성에 이탈리아 생산의 조화로 탄생되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남성 브랜드입니다. 120년의 정통을 자랑하는 이 브랜드는 타이로 유명세를 끌기 시작한 이래 스카프, 포켓스퀘어, 행거치프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활용한 매력적인 남성 수트 스타일을 제안해왔습니다. 화려하고 컬러풀한 아이템들로 인해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 남성 존에서도 유독 시선을 끌고 있었답니다. 

 

 매장 곳곳에서는 수트와 셔츠, 타이 그리고 행거치프를 센스 있게 매치한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마네킹 그대로 입어도 손색 없을 만큼 완벽한 조합이었죠. 레드나 퍼플, 오렌지와 같은 쨍한 컬러의 아이템들은 평범한 스타일에 익숙한 남자들도 한번쯤 손을 뻗고 싶은 충동을 일으킬 만큼 매혹적으로 보였습니다. 여름의 기운이 느껴지는 청량한 블루 컬러 셔츠들은 무난하게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아 보였어요. 

*Brand Day Event 
100만원 이상 구매시 벨트, 지갑세트 증정 / 50만원 이상 구매시 장우산 증정 (소진시까지)



 Calvin Klein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남성 브랜드

 캘빈 클라인은 세련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브랜드라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고급스러운 소재에 시크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단정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좋아하는 남성들에게 인기입니다. 얼마 전에는 세계 부유층 남성들이 좋아하는 5대 의류 브랜드에 꼽히기도 했다죠? 이 브랜드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 남성 존에도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매장에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아이템들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그 가운데 레드 컬러의 강렬한 아이템들도 보였지만, 무채색의 조화가 빚어내는 콘트라스트가 훨씬 강렬했어요. 캘빈 클라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고 불릴 만큼 대중적인 백팩 신상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캐주얼과 정장 스타일 모두 다 잘 어울릴 것 같아 보였습니다. 그래도 가장 눈에 들어왔던 아이템은 아티스틱하게 페인팅된 티셔츠! 올 여름 수많은 남성들의 러브콜을 받기에 충분해 보였습니다. 

*Brand Day Event 
SK 멤버십 가입 고객 10% 할인 (4월 17일 까지)



 DKNY 

심플하고 격식 있는 수트 스타일을 제안하는 남성 브랜드

 '수트발'을 기대하는 남성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고품격 브랜드! DKNY도 갤러리아명품관 WEST 4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매장 전경의 이미지만 봐도 그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느껴지시죠? 봄,여름을 겨냥한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수트와 라이트한 컬러의 셔츠들이 고객들을 반기고 있었습니다. 

 DKNY의 아이템들은 눈으로 보기만 해도 얼마나 최상의 소재들로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특히 얇고 통기성이 우수한 시어서커 소재의 재킷과 팬츠는 땀이 많은 남성들도 여름에 무리 없이 입을 수 있을 거예요. 세퍼레이트 수트들은 한번 사두면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깔끔한 수트 스타일링을 완성시키는 화이트 스니커즈와 블랙 슬립온까지! 이 매장 안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스타일링을 다 완성할 수 있겠죠? 

*Brand Day Event 
구매 가격에서 10% 할인 (4월 17일 까지)



 JILL STUART NEW YORK 

젊고 트렌디한 남성 스타일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트렌디하면서도 절제미가 느껴지는 남성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도 이제 갤러리아명품관 WEST 4층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가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던 브랜드죠. 어쩌면 남성들보다 여성들이 더 선호할 것 같은 무채색 계열의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었어요. 정갈한 재킷에서부터 감성적인 패턴의 블루종, 산뜻한 컬러의 셔츠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벼운 소재를 입고 봄 기운을 발산하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카키색 블루종 점퍼가 눈에 띄었는데요. 평범하지만 감각적인 밴딩이 더해진 디자인이 어떤 옷에 걸쳐도 마법처럼 스타일리시해보일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또 하나, 마치 양말을 신은 것 같은 재미있는 디자인의 슬리퍼도 시선을 끌었는데요. 아마도 여름이 되면 이 슬리퍼를 신은 남성들이 길거리를 활보하게 되지 않을까 기대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할인 기간이 짧으니 이번 주말 꼭 갤러리아명품관에 들러보셔야 할 것 같아요. 이 따끈따끈한 신상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아요 우리! 

*Brand Day Event 
구매 가격에서 10% 할인 (4월 17일 까지)


Editor 이숙희 
Photographer 권태헌

[연관기사]

남자의 좋은 피부를 위한 3단계 관리법
간절기를 위한 남자 아우터 스타일링
남자 정장 맞출 때 이것만은 기억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