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Pop-Up] 그녀를 위한 취향 저격 화이트데이 선물

본문

화이트데이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어요.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 달콤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고메이494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에 들러보세요. 선물을 내미는 순간 센스 있는 남자로 거듭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 차 있답니다. :)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지하 1, 고메이 494의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 전경입니다. 어때요? 보기만 해도 로맨틱한 기분이 샘솟지 않나요? 3 4()부터 3 14()까지 오픈되어 있으니 꼭 들러보세요.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께도 열려 있습니다.


 Editor's Pick in Gourmet494 
고메이 494에서 고른 여심 저격 디저트 선물 8

고메이 494에 있는 여러 아이템 중 어떤 선물을 그녀가 마음에 들어할지 모르시겠다고요?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간편 리스트를 준비했어요. 여자친구의 스타일과 매칭해보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여성스러운 취향을 가진 그녀 -> LE BOIS HEART CAKE
2 캔디를 좋아하는 아이 같은 그녀 -> PAPABUBBLE WHITE DAY GIFT SET
3 초콜릿보다 아삭아삭 과자를 더 좋아하는 그녀 -> PIED MACARON (12PCS)
4 초콜릿보다 케이크를 더 좋아하는 그녀 -> LETAO FROMAGE DOUBLE
5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한 그녀 -> B&B HEART CHOCOLATE (14PCS)
6 일러스트를 좋아하는 감성 충만 그녀 -> CHAPON CHAMPAGNE POP UP CHOCOLATE
7 로맨틱 무드에 약한 그녀 -> MOET & CHANDON ROSE MINI / VEUVE CLICQUOT ROSE MESSAGE PACKAGE

이 제품들 외에도 팝업스토어에는 갤러리아명품관 만의 특별한 디저트들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먼저, 올봄 한정으로 출시되는 르 타오(LE TAO) 딸기맛 베리밀크 프로마쥬가 시선을 붙잡습니다. 봄의 과일 딸기를 가득 품은 상큼함에 그녀의 눈이 하트 모양으로 변할지도 몰라요새콤달콤 딸기 한 알을 그대로 담은 프리즈 드라이 초콜릿, '쁘티 쇼콜라 스트로베리' 역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맛이랍니다. 혹시 딸기 뷔페를 찾아다닐 만큼 딸기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두셨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국내에서 오직 갤러리아명품관에만 입점되어 있는 샤퐁(CHAPON)에펠 타워 초콜릿 돔도 부동의 인기 아이템입니다. 함께 에펠탑을 보러 가자는 로맨틱한 멘트와 함께 선물을 건넨다면? 그녀의 마음이 사르르 녹아버릴지도 몰라요. :) 


한남동에서 시작된 카페 피에(Pied)’마카롱은 이렇게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판매되고 있네요. 이런 선물을 받는다면 겉포장만 봐도 기분이 마구 좋아질 것 같아요. 

하나의 제품을 콕 집어 고르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고메이494 스페셜 기프트 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퐁 미니라운드 돔, 시즈캔디 리틀 팝, 원더 케익, 빠레트 브르통 이렇게 4가지 종류의 아이템들을 3 5천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입니다. 

이 외에 ROYCE, CORNE-PORTROYAL 브랜드가 310()부터 추가로 준비된다고 하니,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지겠죠? 달콤이들의 천국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 494에서 로맨틱한 그 날(?)을 멋지게 준비하시길 고대합니다. 여러분의 발걸음 기다리고 있을게요! 


Editor 이숙희,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