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Pop-Up] 달콤한 밸런타인 데이를 위한 초콜릿 Best 6

본문

밸런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연인에게 어떤 초콜릿을 건네주어야 하나 고민하고 있다면 이 포스팅을 주목. 갤러리아가 엄선한 특별한 초콜릿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이 초콜릿들은 오는 14일까지, (르 타오는 18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지하 1층의 고메이 494에서 스페셜 발렌타인 데이 팝업에서 만날 수 있어요. 소중한 이들에게 줄 선물을 찾는 분들은 물론, 초콜릿 마니아분들께도 즐거운 자리가 될 거예요 :)

(+) 노 츄잉 얼라우드는 고메이 494 식품관 입점 브랜드로 팝업 스토어가 종료되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물든 고메이 494. 어떤 초콜릿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볼까요?


CHAPON
동화책에서 본 듯한 서정적인 일러스트와 화려한 그래픽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샤퐁(CHAPON). 그저 예쁘기만 한 초콜릿이 아니랍니다. 2003년 파리 초콜릿 그랑프리, 2007년 살롱 뒤 쇼콜라 어워즈 등 각종 대회를 휩쓸며 명성을 쌓은 쇼콜라티에 파트리샤 샤퐁이 만든 수제 초콜릿 브랜드죠. 국내에서는 오직 갤러리아 고메 494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샤퐁의 시그너처라고 할 수 있는 세 아이 일러스트. 샤퐁의 여러 초콜릿 패키지에서 이 아이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죠.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케이스들! 별도의 선물 포장은 필요 없겠죠?


Editor's Pick! 한 입 베어 물기 아까울 정도로 섬세한 장식이 들어 간 '프랄린 오팔 박스'와 에펠탑 모양의 케이스의 '에펠 타워 초콜릿 돔' 등 샤퐁만의 프랑스적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초콜릿을 권해 드려요. 


ROYCE
일본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의 양손에 반드시 들려 있는 아이템, 로이스 초콜릿! 이번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에는 로이스의 대표 상품인 생 초콜릿과 포테이토칩 초콜릿 외에도 아몬드와 캐슈넛 등 4가지의 견과류가 들어간 너티바, 화이트 초콜릿에 건 망고와 크랜베리, 스트로베리를 넣어 새콤함을 더한 후르츠바 초콜릿, 쿠키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ditor's Pick! 로이스 특유의 부드러움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생초콜릿. 그중 밀크 초콜릿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북해도의 생크림을 듬뿍 넣고, 양주(알콜 1% 미만)를 소량 첨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오레'를 추천해 드려요.


Le TAO
수많은 치즈 케이크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르 타오. 르 타오의 본점인 일본 홋카이도 오타루 점에서는 하루에만 치즈 케이크가 1만여 개가 팔린다고 하죠? 명성이 자자한 르 타오의 디저트를 이번 팝업 기간 동안 만나 보세요!

Editor's Pick! 치즈 케이크와 초콜릿,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디저트 사이에서 쉽사리 결정 내리지 못하고 있다면 '초콜릿 프로마쥬'는 어떠세요? 혀끝에서 눈 녹듯 녹아드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진한 초코 크림과 생크림을 을 쌓아 올린 초콜릿 치즈 케이크, 초콜릿 프로마쥬랍니다. 한 번 포크를 들면 쉽게 내려놓을 수 없을 거예요.


MAX BRENNER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맥스 브래너의 '초콜릿 피자'를 한 번쯤은 맛보셨거나 들어보셨을 거예요. 쫄깃한 피자 도우 위에 초콜릿과 마시멜로를 가득 얹어 디저트계의 신세계를 열었죠. 도전정신이 충만한 초콜릿 브랜드 맥스 브레너는 어떤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했을까요? 

Editor's Pick! 디저트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라지 틴박스! 초콜릿으로 견과류를 감싼 너트, 얇고 바삭한 과자를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 크림이 감싼 다크 프랄린 웨이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스파클 등 흔히 맛볼 수 없던 각종 초콜릿 7종에 따뜻한 음료의 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된 '러브 허그 머그'까지 들어 있죠. 가볍게 건넬 초콜릿을 찾는다면 프랄린 9구도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CORNE PORT-ROYAL
다소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코르네 포트로얄은 초콜릿의 나라인 벨기에에서 왔죠. 78년간 쌓인 노하우로 만들어 낸 깊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Editor's Pick! 어른스러운 취향을 지닌 연인이라면 코르네 프리미엄 20을 선택 하세요.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 박스 안에 캬라멜, 버터크림, 샴페인 등 여러 재료를 초콜릿으로 한 번 감싼 뒤 그 위에 갖가지 토핑을 얹은 트러플 초콜릿 20개가 담겨 있습니다.


NO CHEWING ALLOWED
귀여운 패키지의 초콜릿 또는 형제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줄 만한 '의리' 초콜릿을 찾는다면 노 츄잉 얼라우드는 어떨까요? 브랜드 이름처럼 씹을 필요 없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초콜릿을 맛보고 있노라면 마음 한 켠의 우울함마저 녹아내리는 듯합니다.

Editor's Pick!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헤이즐넛과 커피 빈, 오렌지 필 등 각기 다른 토핑을 품은 초콜릿 6개가 들어있는 '오리지널 프렌치 트러블 실버틴 걸 프렌드'. 다 먹고 난 뒤 틴 케이스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겠죠? 


Galleria Exclusive Valentine Kit!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밸런타인 디저트 스페셜 세트! 앞서 소개해드린 샤퐁의 미니라운드 돔과 마이더스의 손인 워렌 버핏이 맛본 뒤 반해 인수한 마성의 캔디, '씨즈 캔디(See's Candy)'의 리플 팝, 그 날의 분위기를 더해 줄 폭죽이 달린 독특한 케이크, 원더 케익(Wonder Cake), 진한 풍미를 지닌 프랑스의 비스킷 브랜드인 빠레트 브르통(PALETS BRETONS)의 제품들이 깜찍한 핑크색 패키지 안에 담겨 있습니다. 이 세트 하나면 밸런타인데이 준비, 끝! 

Editor 강혜은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