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점프수트, 오프숄더, 플레어 스커트... 2016 패션 트렌드 12

본문

 

 

이제 봄쇼핑 할 시즌이 돌아왔어요! 도대체 뭘 사야할 지 모르겠다면, 더 갤러리아 매거진의 패션 에디터가 추천하는 12가지 시즌 키 아이템을 참고하세요!

 


 

BACKPACK & JUMP SUIT

HERMÈS 루스한 팬츠 실루엣이 드레시한 효과를 더해주는 점프슈트. 
CHANEL 토트백으로도 연출 가능한 백팩. EAST 1F 
GUCCI 레이스 소재의 글러브. WEST 1F CÉLINE 체크 패턴의 포인티 토 슈즈.

1. 학창 시절 책가방을 연상시키는 백팩이 콧대 높은 여자들의 ‘잇’ 백으로 떠올랐다. 모범생처럼 보일까 걱정이라면 양쪽 스트랩을 모아 한쪽 어깨에 걸쳐 멜 것.
2. 
남자 옷을 입은 여자가 더욱 섹시해 보일 때가 있다. 간결하게 재단된 점프슈트가 대표적인 예. 그중에서도 튜브 톱 스타일은 레드 카펫 위 여배우들의 드레스만큼이나 우아하다.


BIG EARRING & PLEATS SKIRT

PRADA 다채로운 그래픽이 가미된 플리츠 드레스와 니트 베스트, 멀티 스트랩 샌들,
모빌을 연상시키는 볼드한 
이어링. WEST 1F FENDI 구조적인 디자인의 뱅글.

1. 올봄, 주얼리 레이어링을 
따로 고민할 필요가 없다. 샹들리에처럼 커다란 이어링이 당신의 완벽한 스타일링에 화룡점정이 되어줄 것.
2. 길이는 더 길어지고, 주름의 
폭은 더 촘촘해졌다. 살랑이는 봄바람에 휘날리는 치맛자락이 단아한 여성미를 고조시키는 플리츠스커트.


BUCKET BAG & WIDE PANTS

CÉLINE 스트라이프 패턴 블라우스와 네이비 컬러 베스트, 벨보텀 실루엣의 와이드 팬츠,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캔버스 소재의 오버사이즈 버킷 백. 
VALENTINO GARAVANI 비즈 장식의 스니커즈.

1. ‘복주머니 백’이라 불리며 19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버킷 백. 캐주얼과 포멀한 룩 어디에나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도 굿.
2. 이번 시즌에 바지 폭은 넓으면 넓을수록 멋스러워요. 
팬츠 밑단이 펄럭일 만큼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는 레트로 룩을 완성하는 최적의 아이템!

OFF SHOULDER SHIRT & GLITTERING PANTS


TOD’S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실버 컬러 팬츠, 패치 장식 스트랩 백, 주얼로 포인트를 준 벨트.
PRADA 앙증맞은 
볼 장식의 티 스트랩 슈즈. WEST 1F LOUIS VUITTON 스파이크 장식의 링. WEST 1F


1. 
관능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다리가 아닌 어깨를 드러낼 것.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한쪽 어깨만 나오는 언밸런스한 컷아웃 스타일링으로 연출해도 좋다.
2. 
클럽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메탈릭한 실버 팬츠가 패션 스트리트를 점령했다. 심플한 디자인을 골라 반짝이는 광택감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더욱 매력적.


PUFF SLEEVE & FLOWER BAG

DIOR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오버사이즈 니트 톱과 화이트 쇼츠. 
ROGER VIVIER 그래픽적인 플라워 패턴 백과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샌들, 트라이벌 이어링.

1. 동화 속에 등장하는 공주 드레스처럼 볼륨감 있는 소매 장식은 그 자체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꽃처럼,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프린트 .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생기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SLIP DRESS & FLAT MULE

CALVIN KLEIN COLLECTION 만개한 꽃이 프린트된 실크 슬립 드레스.
BALENCIAGA 레이스 소재 슬리퍼와 브레이슬릿 펄스. DIOR 블루 스톤 이어링. EAST 1F

1. '홈웨어’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실키한 소재의 슬립 드레스가 인기. 뉴트럴 톤의 경우 진짜 잠옷으로 오해받을 수 있으니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디자인부터 도전해 보세요.
2. 슈퍼 갈 때 신는 만만한 슬리퍼는 
잊어라. 레이스, 버클 등 섬세한 장식을 더한이 하이패션의 높은 장벽을 넘어 여자들의 자존심인 하이힐의 자리를 꿰찼다.


Editor 김민희
Photographer 김혁
Model 박지연
Stylist 김민정
Hair & Make-Up 조선영
Nail 블로우블러쉬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