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의 뜨거운 열풍만큼이나 주목받는 것. 바로 한국인의 패션 스타일이죠. 트렌드를 빠르게 좇는 한국인 특유의 열정은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데요코리아 스타일을 세련되게 풀어내고 있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기에 힘입어 쇼룸이나 부티크만이 아닌 백화점 매장에서도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성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죠.

 

 

코리안 파워 in 갤러리아명품관

 

갤러리아명품관 WEST3층의 디자이너 존에서는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른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쟈니 헤잇 재즈, 푸쉬버튼, 페이우, 로우클래식 등 최근 주목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매력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어 쇼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사실. 또 디자이너 존 외에도 갤러리아명품관 EST3층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제인송이나 럭키슈에뜨 등의 단독 매장이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디자이너 브랜드 5

 

왠지 디자이너 브랜드는 부담스럽고 소화하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하면 오산! 특히나 비슷비슷한 옷들 사이에서 나름의 감각과 무드를 뽐내기에는 이만한 제품들이 없죠. 특히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한국인의 감성과 트렌드를 가장 잘 이해하고 반영했기에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이 아닐까요? 갤러리아명품관 속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제품들을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볼게

 

 

1. 쟈니 헤잇 재즈 Jahnny Hates Jazz

 

 

1 진한 핑크 컬러와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블라우스

2 과하지 않은 광택이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켜주는 코티드 진.

 

 

2. 푸쉬 버튼 Push Button

 

 

화사한 옐로 컬러의 하운드 투스 체크 오버사이즈 아우터.

 

 

3. 제인 송 Jain Song

 

 

1 화사한 컬러감과 몸을 타고 흐르는 소재가 핏을 살려주는 재킷.

2 군더더기없이 떨어지는 핏이 특징인 핑크 와이드 팬츠.

 

 

4. 페이우 Fayewoo

 

 

1 우아함을 배가시켜주는 라인과 패턴이 돋보이는 머메이드 스타일 스커트.

2 그린 컬러의 반 하이 시스루 니트 탑.

 

 

5. 로우 클래식 Low Classic

 

 

1 사선의 태슬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는 니트 탑.

2 탄탄한 니트 짜임과 개성넘치는 디테일이 특징인 미디움 기장 니트 스커트.

 

 

 

특별한 감성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어떠셨나요? 말그대로 찍어내듯 만들어진 제품들보다 좀 더 디자이너의 숨결을 가까이 느낄 수 있다는 점, 차별화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디자이너 브랜드의 특징이죠. 여기에 재기발랄하고 젊은 감성까지 녹여낸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행보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국 패션의 힘을 보여주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이번 시즌,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감성에 흠뻑 빠져보면 어떨까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연관기사]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