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한국을 넘어 세계 속으로 가는 K-Fashion, 노나곤

본문

 

YG엔터테인먼트와 삼성물산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은 브랜드 노나곤. 시작부터 심상치 않았던 노나곤이 1년 반 만에 갤러리아명품관에 컴백을 알렸습니다. 지난 2014 9월 갤러리아명품관에 처음 문을 열었던 노나곤 팝업 매장은 3일 만에 모든 제품이 완판을 기록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번 팝업 스토어 역시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죠.

 

 

Nonagon Pop-Up Store 미리보기

 

팝업 스토어에서는 2016 S/S 신상 아이템을 비롯해 유니크한 감성과 트렌디한 감성이 그대로 녹아있는 노나곤의 잇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 먼저 갤러리아명품관 4층에 문을 연 노나곤 팝업스토어부터 둘러볼까요?

 

 

 

 

 

 

팝업 오픈 기간 : ~ 2.11()
위치 : 갤러리아명품관 WEST 4

 

 

Nonagon 2016 S/S 컬렉션 둘러보기

 

노나곤은 매 시즌마다 강렬하고 에지 넘치는 영상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번 시즌 영상에는 최근 가장 한 그룹, 아이콘이 참여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개성과 감각 넘치는 2016 S/S 시즌 컬렉션 영상부터 먼저 감상하시죠.

 

 

 

이번 시즌 노나곤의 메인 컨셉은 바로 캠프 서커스 Camp Circus’인데요. 별을 모티프로 한 항공점퍼와 스웻셔츠 등의 다양한 남·녀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노나곤의 상징인 ‘9’를 로마자 페인팅 그래픽으로 표현한 스냅백과 스웻 셔츠, 팬츠, 백팩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죠. 또 강렬한 이미지의 스컬 타이거그래픽은 카리스마 넘치는 룩을 완성하는데 제격인데요. 시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아이템은 물론,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지름신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번 시즌 주목할만한 노나곤 아이템들을 자세히 소개할게요.

 

 

STYLE 1. Roman alphabet ‘9’

 

 

 

1 '로마자 9'의 페인팅이 더해진 그레이 스웻셔츠.

2 핏이 좋은 편안한 조거팬츠.

 

 

STYLE 2. Camp Circus

 

 

1 어깨와 허리 부분에 별 패턴을 넣은 밀리터리 무드의 베스트.

2 트렌디한 감성이 녹아있는 항공 점퍼.

 

 

STYLE 3. Unique Pattern

 

1 브랜드 고유의 밀리터리 패턴이 특징인 재킷.

2 광택 있는 원단과 패턴이 잘 어우러지는 여성 트랙 슈트.

 

 

STYLE 4. Fashionable Acc 

 

 

1 브랜드 시그너처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실용성 높은 백팩.

2 노나곤의 스테디셀링 아이템인 스냅백.

 

 

노나곤의 2016 S/S 아이템 눈여겨보셨나요? 노나곤은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와 유럽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이미 도쿄와 오사카에서는 팝업 스토어 오픈 전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을 정도. 앞으로 일본과 중국을 비롯 홍콩은 물론이고 북미와 유럽 등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랍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브랜드 노나곤,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보세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