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BE BRAVE! Markus Lupfer X Galleria

본문



패션피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그 이름, 마커스 루퍼(Markus Lupfer). 1998년 여성복 라인을 론칭한 후,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그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한 마디로 그의 스타일을 정의하자면, 팝 아트와 같다고 할 수 있죠. 넓은 컬러 스펙트럼과 함께 유머러스하고 섹시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패션계를 장악하고 있는 마커스 루퍼! 올리비아 팔레르모, 블레이크 라이블리, 팝 스타 비욘세와 리한나도 즐겨 입는다는 그의 스타일을 오늘 포스팅에서 만나볼게요.



1. 2014 S/S 마커스루퍼 컬렉션



2014 SS 시즌에 마커스 루퍼는 노멀한 니트에 입술모양과 레터링 시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현대적인 팝 아트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했는데요. 어떤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느냐에 따라 펑키한 록 무드로, 페미닌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였습니다.



2. 2014 F/W 마커스루퍼 컬렉션



2014 FW 컬렉션에서는 마커스 루퍼 특유의 강렬한 컬러에 반짝반짝 빛나는 시퀸 디테일이 더해져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였죠. 유니크한 시퀸 장식은 까다롭고 개성 강한 패셔니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패션 아이콘인 마돈나와 알렉사 청, 레이트 미스터 등이 반해버렸을 정도였으니까요.



3. 2015 S/S 마커스루퍼 컬렉션



2015 SS 시즌에 선보인 그의 컬렉션은 패션계에 불어온 ‘스포티즘’의 열풍으로 더욱 캐주얼하고 섹시해졌답니다. 스포티즘 열풍이 주역인 스웨트 셔츠는 물론 저지 소재의 빨간 스커트까지. 마커스 루퍼의 시그니처 심볼 입술모양 프린트까지 더해져 밋밋할 수 있는 아이템에 톡톡 튀는 팝 아트적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었죠.


지금까지 평범한 듯 위트 넘치는 패션 브랜드 마커스 루퍼의 시즌별 컬렉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2014 SS 시즌부터 2015 SS 시즌까지 브랜드 히스토리를 되돌아보니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패션피플이라면 모두가 고대했을 마커스 루퍼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함께 전해드립니다. 2016년 마커스 루퍼가 선택한 콜라보레이터는 바로 ‘갤러리아명품관’입니다! 1월부터 본격적으로 마커스 루퍼와 갤러리아명품관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인데요. 앞으로 펼쳐질 콜라보레이션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MARKUS LUPFER X GALLERIA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