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BE BRAVE! 캠페인'을 제대로 즐기는 Before & After TIP

본문

 

한 해의 시작은 언제나 설렘과 기대로 가득하죠. 특히 1월은 설렘과 기대, 그리고 새로움이 교차하는 달입니다. 갤러리아명품관의 2016년 시작은 그 어느 때보다 힘찬 출발을 알렸는데요. 위트 넘치는 디자인으로 전 세계 다양한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는 핫한 디자이너, 마커스 루퍼와 갤러리아의 특별한 만남 ‘Be Brave!’가 2016년의 포문을 열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팝업스토어 오픈 전부터 이미 온 · 오프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는데요. 지난 1 2,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팝업스토어는 기대감만큼이나 소장 욕구 자극하는 반짝반짝한 아이템들로 가득했다는 사실! 아직 매장을 방문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컬래버레이션을 제대로 즐기는 BEFORE & AFTER TIP을 공개할게요.

 

 

 

 

팝업스토어에 가기 전, 컬래버레이션 제품에 대해 미리 알고 가시면 즐거움이 2배가 됩니다.

 

  

 

1 CHIC

마커스 루퍼와 갤러리아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그야말로 군더더기없이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자랑합니다. 마커스 루퍼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제껏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영역의 아이템을 디자인하면서 흥미로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는데요. 평소 블랙 스키니진을 즐겨 입는 그의 취향을 그대로 담아 시크함 물씬 풍기는 블랙 배경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컬러와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은 현대적이면서 실용적이죠.

 

(1) 각도에 따라 두가지 그림이 오버랩되는 렌터큘러 엽서.

(2) 접으면 지갑처럼 손 안에 들어가는 접이형 장바구니.

(3) PVC 코팅이 견고한 다목적 파우치.

(4) 입술 프린트와 다채로운 주얼리, 레터링 프린트가 돋보이는 쿠션 (45X45cm).

 

 

 

2 CREATIVE!

상상을 현실로 담는 디자이너라는 수식어는 마커스 루퍼 특유의 창의적이고 위트 넘치는 디자인에 오롯이 드러나있죠.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선보인 디자인 역시 그만의 감성을 제대로 반영했는데요. 이는 다만 프린트 디자인으로 그치지 않고 제품 전반 곳곳에 녹아있습니다. 보통의 우산과 다를 바 없는 디자인의 블랙 장우산에는 런던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일러스트를 안쪽에 넣어 펼치면 더 아름답다는 사실. 가까이 보면 더욱 예쁘고, 들여다보면 더욱 재미있는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1) 일러스트가 안쪽 면에 프린트 된 장우산(110cm).

(2) 지퍼 잠금식의 합성 피혁 지갑.

(3) 상상력을 자극하는 프린트의 마우스 패드.

(4) PVC 코팅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쇼퍼 백.

 

 

 

3 CHEERFUL!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중요한 요소로 꼽는 마커스 루퍼는 '모든 패션은 재미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런 유쾌함은 그의 디자인을 완성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죠. 유쾌함을 바탕으로 탄생한 디자인은 제품을 소장하는 이들에게까지 엔도르핀을 전달합니다. 아이템을 소장하는 사람도 즐겁고 보는 이들의 눈까지 즐겁게 하는 이 패션은 반복되는 일과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소소하지만 힘이 되는 즐거움이 되는 것. 바로 마커스 루퍼의 디자인이 가진 힘이 아닐까요? 마커스 루퍼와 갤러리아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한 아이템으로 새해, 유쾌하고 용감하게 나가보자구요.

 

(1)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은 사이즈의 다이어리.

(2) 패션 액세서리로 손색없는 텀블러.

(3) 콤팩트한 3단 접이식 우산.

(4) 합성 피혁 재질의 견고한 여권 케이스.

 

 

 

 

팝업스토어에 가서 마음껏 누리기 위한 리얼 팁을 알고 가시면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