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미리 만나는 메리 크리스마스!

본문



화려한 조명과 즐거운 캐롤 송이 길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는 요즘, 모두를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음이 느껴집니다. 사랑과 평화의 기운이 감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한 곳에서 미리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친구와 연인, 아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다면, 지금 갤러리아명품관에 찾아온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만나보세요!





HINT | 갤러리아명품관 WEST로 들어가는 두 개의 문 중 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모던 럭셔리한 의상을 입고 관능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마네킹이 타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갤러리아명품관의 2015년 크리스마스 주제이기도 한 ‘열기구’입니다. 열기구 안에서는 작은 불꽃 축제가 펼쳐지고 있네요. 열기구를 타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두둥실 떠오르는 듯한 느낌을 경험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INT | WEST 2층에 위치한 DVF 매장 주변을 꼼꼼히 찾아보세요!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가 밀집해 있는 이곳에는 따뜻하고 정겨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어요. 랩 원피스로 유명하나 브랜드 DVF 매장에서 엘리베이터가 있는 쪽으로 이동하다 마주하게 되실 거예요. 이곳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알록달록한 오너먼트로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가족들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사진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HINT | 산타 요정들이 준비한 선물들은 슈즈 존에서 가져온 거라고 하네요!


3층에는 갤러리아명품관의 굴뚝을 타고 내려온 꼬마 산타 요정들이 특별한 선물 보따리를 들고 왔답니다. 선물의 정체는 바로 앞에 위치한 슈즈 & 백 멀티존에서 가져온 슈즈 선물이었는데요. 이 많은 선물들은 과연 어느 매장에서 가져온 걸까요?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 번 찾아보세요.





HINT | 갤러리아의 열기구 안에 어떤 선물이 담겨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세요!


지금까지 여성분들을 위한 선물들만 준비한 것 같아 섭섭하셨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시라고 갤러리아명품관이 남성 컨템포러리 존에 준비한 크리스마스 스팟! 남성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슈즈 멀티 존의 위쪽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곳곳에 멋진 슈즈들이 숨겨져 있답니다. 어떤 슈즈들이 숨겨져 있는지 찾아보는 재미가 숨어있는 곳이에요.





HINT | 어두운 밤,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가장 밝은 곳에서 있어요!


낮에도 예쁘지만 밤이 되면 더욱 아름다워지는 갤러리아명품관 EAST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어두운 압구정 로데오의 밤 거리를 환하게 밝혀주는 명소로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올해는 하늘을 두둥실 떠오르는 ‘열기구’를 콘셉트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였는데요. 이곳에는 갤러리아명품관의 크리스마스에 비밀들이 숨겨져 있답니다. 몇 가지의 불꽃들이 있는지, 동화 속 마을의 집이 몇 채인지 한 번 세어보세요.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 내 숨겨져 있는 크리스마스 it 플레이스들을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이 선보이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어떠셨나요?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 속에 숨겨져 있는 동화 같은 이야기도 함께 만들어보세요. 다가올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미리 경험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