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로 따뜻함을 전하세요

본문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며 천천히 오랜 시간 공들여 편지를 쓴 경험 있으신가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이번 크리스마스만큼은 좋은 사람들을 떠올리며 기분 좋은 따뜻함을 카드 한 장으로 전해보세요. 서툴러도 괜찮아요. 정성을 다해 고른 예쁜 크리스마스 카드에 진심을 담아 쓴다면 당신의 마음상대방에게 충분히 전해질 테니까요. 크리스마스 카드 한 장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을 나누어보세요.



몸과 마음을 꽁꽁 얼려버린 겨울 추위마저 따뜻하게 녹여줄 크리스마스 카드가 있답니다. 바로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인데요. 지금 갤러리아에서는 e-카드는 한 장을 보낼 때마다 난치병으로 투병하는 아동들에게 소원 성취를 통해 삶의 희망, 용기, 기쁨을 전하고 있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적, 여러분도 갤러리아와 함께 동참하지 않으실래요?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 보내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답니다. 먼저 갤러리아 공식홈페이지의 쇼핑뉴스에서 해당 이벤트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미지 안에 있는 빨간 박스를 클릭하시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포스팅 아래 하단에 PC 접속과 모바일 접속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 보내기, 준비되셨나요? 카드 보내기 1단계는 크리스마스 카드 선택하기 입니다. 총 4가지 일러스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에디터는 하나씩 다 선물하고 싶어서 친구들에게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안부 인사를 건냈답니다.



어떤 걸 고르면 좋을지 모를 정도로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인상적이죠? 이번에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분은 바로바로… 패션 뷰티 일러스트레이터 이지혜 작가님이에요.



이지혜 작가님은 패션과 뷰티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일러스트 작품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랍니다. 작가님만의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때로는 앙증맞은 때로는 세련된 작품을 선보이고 있죠. 이지혜 작가님의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일러스트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패션 뷰티 일러스트레이터 이지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CLICK!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고르셨다면, 이번에는 여러분의 이야기를 작성할 차례예요. 간단하게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내도 좋고, 크리스마스를 핑계로 그 동안의 안부를 물어보아도 좋아요.



다음 단계로 가기 전, ‘e-카드 미리보기’를 통해 전송될 크리스마스 e-카드를 미리볼 수 있답니다. 마음에 드는 카드에 정성껏 작성한 편지도 찬찬히 살펴보셨다면, 이제 여러분의 카드를 보내는 다음 단계로 이동해볼게요!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는 메일이 아니라 SNS를 통해 전송된답니다. 국민 SNS 카카오톡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도 보낼 수 있어요. 미리 SNS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바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카드를 고르고 한 글자씩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작성하는 것으로 크리스마스는 시작됩니다. 연말이라 너무 바쁘다면, 갤러리아에서 정성껏 준비한 크리스마스 e-카드로 당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전해보세요. 뜻밖의 크리스마스 카드에 상대방도 충분히 행복해질 거예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