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미리 보는 가을 트렌드, 로플러 랜달

본문



더운 여름이 이어지고 있지만, 패션피플들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이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계시겠죠? 예쁘다고 무턱대고 아무 아이템이나 샀다가는 가을겨울에 제대로 입어보지도 못하고 장롱 신세가 될 수 있답니다. 이런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이번 가을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곳, 로플러 랜달(Loeffler Randall) 팝업 스토어를 잊지 말고 찾아주세요!



뉴욕의 대표 브랜드 로플러 랜달은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셀럽들에게 사랑 받고 있답니다. 국내에서는 세련된 슈즈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제는 잇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로플러 랜달이 이번에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슈즈와 백 컬렉션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난 시즌부터 이어진 복고 열풍은 올해 FW시즌에도 이어질 전망입니다. 특히 70년대를 장악하던 ‘히피룩’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히피룩하면 프린지 디테일을 빼놓을 수 없죠. 소매 끝에 매달려 움직일 때마다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프린지는 자유분방한 히피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하지만 프린지 디테일 의상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럴 땐 프린지 장식이 가미된 가방이나 슈즈를 선택해보세요. 평범한 데일리룩도 포인트가 되어 메이크 오버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글레디에이터 샌들 디자인에 프린지 디테일이 더해진 앵클 프린지 샌들입니다. 히피룩의 자유분방한 멋을 잘 살려주는 디자인 요소는 바로 프린지입니다. 특히 발등을 감싸는 프린지 장식은 발랄한 히피룩을 연출하는데 제격이죠. 가죽 소재와 코르크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러워 오래 걷는 데 부담이 없습니다.



메탈릭한 실버 컬러로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린지 슈즈입니다.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면서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트렌디한 실버 프린지 디테일로 시크한 에지까지 더해주었습니다.



미니백 사이즈의 프린지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멋스러운 버킷 백입니다. 단조로운 의상에도 패턴 없이 심플한 디자인에 프린지 디테일이 더해진 버킷백을 매치하면 옷차림을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프린지 백을 선택할 때는 블랙과 같은 차분한 컬러를 선택한다면 어떤 옷차림과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올해 최고의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히는 미니백. 다가오는 FW시즌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데일리백을 찾고 있다면 미니백을 주목해주세요. 가을겨울 패션은 루즈하고 오버사이즈의 의상이 많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작고 심플한 미니백이 제격이랍니다. 



어깨에 살짝 걸쳐 귀엽고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비 라이더 백입니다. 라이더 백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진정한 미니백 종결자라고 할 수 있죠. 블랙룩처럼 모노톤을 즐겨 입는다면, 화려한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멋스러울 거예요. 톡톡 튀는 색감의 미니백으로 단조로운 가을겨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세요.



서류 가방을 연상시키는 사각 토트백을 작은 사이즈로 디자인한 미니 라이더 백입니다. 평소 가방에 이것저것 많은 것을 넣고 다닌다면 토트백을 포기하기 쉽지 않을 텐데요. 이럴 땐 공간이 넓은 토트백 디자인을 작은 사이즈로 선보이는 로플러 랜달의 미니 라이더 백은 어떨까요?




편하고 무심한 듯 시크해 보이지만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이 매력인 ‘놈코어룩’의 인기로 더욱 다양해진 패턴으로 돌아온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플랫폼 슈즈’인데요.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 보이기 십상인 놈코어룩을 플랫폼 슈즈 하나면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 블랙룩일지라도 발 끝에 포인트를 주면 칙칙함 대신 트렌디한 룩을 완성시켜주거든요.



메탈릭한 컬러와 레오파드 등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선보이는 플랫폼 스니커즈 슈즈입니다. 키치하면서 섹시한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블랙앤화이트 룩에 레오파드 패턴이 가미된 플랫폼 슈즈를 매치해보세요. 시크하면서 강렬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모노톤으로 매치한 룩에 메탈릭 컬러의 플랫폼 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아요.



지금까지 로플러 랜달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15FW시즌 트렌드에 걸맞은 잇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을 시즌 신상 쇼핑에 앞서 어떤 아이템을 구매하면 좋을 지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 위치한 로플러 랜달 팝업 스토어에는 더 많은 슈즈와 백 아이템들이 있답니다. 패션과 트렌드 메카인 뉴욕이 주목하는 브랜드 로플러 랜달을 이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경험해보세요!



LOEFFLER RANDALL / WEST 3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