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프렌치 컨템포러리 베르니스 오픈

본문



매년 가을이면 찾게 되는 스타일이 있죠. 귀족적이면서도 모던하고,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스타일이 바로 그것인데요. 과거와 현대를 아우르면서 정제된 우아함을 뽐내는 새로운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했다는 소식입니다. 그 브랜드는 바로…



2005년 Frederic Krief가 런칭한 베르니스입니다. 베르니스는 보헤미안적인 감성과 여성스러운 락 시크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브랜드의 심볼인 ‘천사의 날개’로 매 시즌 테마에 맞추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프린트와 아트워크로 다채로운 믹스매치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펀칭과 프린지 디테일로 시크한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한 슬리브리스 톱과 마르살라 컬러 페도라입니다. FW 시즌마다 유행하는 올 블랙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포토그래픽 프린트가 인상적인 7부 티셔츠입니다. 부드러운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짧은 청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견고한 짜임새가 탄탄한 스트라이프 니트입니다. 따뜻한 크림색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에서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롤업 스키니 진과 함께 매치하면 쿨한 간절기 패션으로 걸리시함과 시크함을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베르니스의 상징이기도 한 엔젤윙스가 프린팅된 화이트 스니커즈입니다. 지난 시즌부터 이어지고 있는 놈코어 패션 열풍 속에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잇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화이트 컬러로 룩에 포인트를 주어도 좋고, 컬러 삭스를 활용해 포인트 스타일링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현재 갤러리아명품관 베르니스 매장에서는 베르니스의 심볼인 엔젤윙스 스티커 타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크한 엔젤윙스 스티커 타투가 잘 어울리는 베르니스 룩과 함께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차갑지만 세련된 느낌이 가득한 프렌치 컨템포러리 베르니스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BERNICE / WEST 3F / 02.6905.363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