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내추럴한 멋을 살린 캐시하트 캐시미어

본문



찬 바람이 불어오는 간절기 시즌, 니트와 카디건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그 중에서도 섬유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캐시미어’는 특유의 우아한 텍스처와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데요. 다가오는 가을겨울철 아우터와 함께 편안하고 따뜻하게 이너로 입을 수 있는 캐시미어 아이템이 갤러리아명품관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내추럴한 디자인의 캐시미어 니트웨어로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해드릴게요.



최고의 캐시미어에 마음을 담아 전해준다는 뜻의 이탈리아 캐시미어 브랜드 캐시하트(Casheart). 100% 이탈리아 캐시미어 브랜드로, 지난 60년간 높은 퀄리티와 아름다움, 완벽한 제품 생산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캐시하트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에 집중해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선보이고 있어요.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니트와 카디건, 아우터로 구성된 컬렉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컬러로 따뜻한 느낌을 담아낸 캐시하트, 이제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기온이 뚝 떨어지는 FW시즌이면 언제나 가을겨울 옷장을 가득 채우는 니트. 그 중에서도 천연소재로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지녀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캐시미어 니트는 단연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죠. 캐시미어 니트는 두께와 패턴, 짜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캐시하트의 내추럴한 멋과 함께 스타일링 팁을 소개해드릴게요.



꽈배기 패턴 짜임으로 빈티지함을 더한 카디건입니다. 캐시하트의 가볍고 얇은 터틀넥 니트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뉴트럴 컬러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정교한 패턴 짜임으로 입체감을 더한 캐시미어 니트입니다. 두께감이 있지만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찬 바람이 불어오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한 겨울에는 셔츠 블라우스 위에 레이어드하여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오피스 우먼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앰보싱 패턴의 독특한 짜임이 인상적인 터틀넥 니트입니다. 니트 짜임이 탄탄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재킷이나 코트 같은 아우터 안에 이너로 레이어링하기 좋고, 치마나 바지에 매치해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는데 유용합니다.




코트를 꺼내자니 무리수인 것 같고, 재킷만 입자니 춥게 느껴지는 간절기. 이럴 땐 캐시미어 아우터를 레이어드해 보세요! 얇디 얇은 시스루 스커트도 캐시미어 아우터 속에 레이어드하면 추위에 떨지 않고도 은근한 관능미를 어필할 수 있답니다. 이 밖에 다양한 간절기 레이어드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캐시미어 카디건입니다.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목을 보호해주는 것이 좋아요. 목을 따뜻하게 해주어도 체온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컬러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룩을 연출해보세요.



퍼 소재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그레이 캐시미어 아우터입니다. 몸에 부담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날씬한 실루엣을 완성해주죠. 캐시미어 니트 패턴의 짜임으로 클래식한 멋을 더해주었습니다. 집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 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터틀넥과 카디건 위에 레이어드해 추운 날씨에 특히 활용도가 높답니다.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 캐시하트 팝업 스토어에서 캐시미어 아이템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을겨울 옷장을 가득 채울 아이템을 발견하셨나요? 두터운 소재의 니트가 부담스러울 때, 가볍고 따뜻한 캐시미어 니트를 입어보세요.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캐시미어로 자연스러운 멋을 선보이는 캐시하트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ASHEART / WEST 3F / ~17th. SEPT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