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Life] 체형 별로 알아보는 웨딩 부케

본문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식.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웨딩 드레스와 함께 예비 신부에게 고민을 거듭하게 만드는 아이템이 있죠. 바로 웨딩 부케입니다. 최근 웨딩 부케에도 색다른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밀밭 웨딩으로 화제였던 원빈과 이나영 등 셀럽들의 스몰 웨딩을 보신 분들이라면 금방 눈치 채셨을 텐데요. 그녀들이 선택한 웨딩 부케는 어떤 것일까요?



과거에는 화려하고 풍성한 것이 최고라고 여겨졌었던 웨딩 부케. 반면 요즘엔 들판에서 꺾어 온 듯한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트렌드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예비 신부들의 얼굴형이나 체형, 드레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야겠죠? 지금부터 예비 신부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웨딩 부케 스타일을 소개해드릴게요.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라운드 부케는 최근 들어 더욱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무난하면서도 귀엽고 심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죠. 키와 상관없이 보통 체형이라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많은 웨딩 부케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할지 모르겠다면, 둥근 부케로 행복한 느낌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FLORA BY SIA 신비로운 보랏빛 라벤더에 싱그러운 녹색 잎을 더한 빈티지한 느낌의 스몰 부케입니다.

FLORA BY SIA 깔끔한 화이트 카라와 초록빛 신지매의 길고 강한 줄기가 시원한 느낌을 더해 여름철 웨딩과 잘 어울리는 웨딩 부케입니다.




얼굴이 크거나 어깨가 넓어 고민인 예비 신부들에게는 길게 늘어지는 샤워형 부케가 제격입니다. 꽃이 흩날리듯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적은 양이라도 풍성하고 볼륨감 있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웨딩 부케에 큰 꽃송이를 포인트로 준다면, 몸집은 작아 보이고 키는 커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날씬하게 보이고 싶은 예비 신부들에게 추천하는 웨딩 부케입니다.



RAMARAMA FLOWER 스마일락스, 베로니카, 리시안셔스 수국, 브러싱 브라이드, 스카비오사가 조화를 이루는 내추럴 스템형 부케입니다.

CASA SCHOOL 카라, 안스리움과 함께 사용한 자줏빛 맨드라미가 특징인 작은 샤워형 부케입니다.




평소 하이힐을 포기하고 살아가는 키가 큰 예비 신부에게는 초승달형 부케가 잘 어울립니다. 가로 형태의 부케 디자인으로 시선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큰 키를 보완할 수 있죠. 클래식한 H라인의 엠파이어 웨딩 드레스나 A라인의 웨딩 드레스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이 웨딩 드레스에 초승달형 부케를 더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CASA SCHOOL 들판에서 막 꺾은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자유형의 초승달형 부케입니다. 작약, 장비, 스카비오사 옥스포드, 아미초, 라벤더, 오이손, 그로티스가 조화를 이룹니다.

RAMARAMA FLOWER 장미의 핑크빛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웨딩 부케입니다. 꽃이 만개한 것처럼 가로가 넓어 시선을 분산시켜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루베리, 카라, 장미, 리시안셔스, 브러싱 브라이드를 더했습니다.



지금까지 예비 신부의 체형이나 스타일에 따른 웨딩 부케 스타일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떤 웨딩 부케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나요? 작지만 신부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웨딩 부케로 시작부터 끝까지 후회 없는 결혼식을 준비하세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는 8월 한 달 동안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만해도 증정하는 웰컴 기프트부터 업계 최고의 혜택을 자랑하는 웨딩 마일리지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예비 부부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