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Life] FABULOUS VACATION

본문



“아무 것도 안 하고 싶다. 이미 아무 것도 안 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 것도 안하고 싶다.” 한 카드사의 광고 문구처럼, 여름 휴가 때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집에서 조용히 휴가를 보내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풍조를 집에서 휴가를 보낸다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이라고 하는데요. 이처럼 매년 여름 휴가 때마다 해외여행을 갈 필요는 없습니다. 집에서 한가로이 책을 읽으면서 여유를 즐기면서 기분 전환을 할 수도 있으니까요. 오늘은 집에서 파라다이스를 꿈꾸는 분들을 위해 여행의 설렘을 즐길 수 있는 아트 서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T. BARTHS> 주민 행복지수가 높은 곳으로 유명하며 거북이, 고래 등 희귀 동식물의 서식지로 알려져 있는 카리브 해의 고급 레저 휴양지의 모습을 담은 아트 서적입니다. 1493년 콜럼버스에 의해 발견되었고 그의 형제 Bartolomeo의 이름을 따서 ST. BARTS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ST. BARTS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는 책입니다.


<GYPSET TRAVEL> 뉴욕 출신 여행작가 Julia Chaplin에 의해 쓰여진 여행 에세이입니다. Gypset은 집시(Gypsy)와 제트셋(Jetset)의 합성어로 자유로운 여행이지만 상류문화를 즐기는 것이 특징입니다. 글보다는 사진 중심이라 읽기에 부담이 없죠. 관광지와는 거리가 먼 우루과이, 스페인, 터키, 케냐 등지로 여행을 다니며 담은 사진이 인상적입니다.



<SURF CLUB> 오늘날 여유 있는 향락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곳, 마이애미의 모습을 담은 책입니다. 반짝이는 태양, 부드러운 모래, 맑고 깨끗한 바다가 있는 마이애미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WEHRE ARE YOU?> 세계 속 숨겨진 여행지 100곳의 정보를 사진과 함께 알아 맞추는 재미가 있는 아트 서적입니다. 아름다운 세계의 모습을 한 권의 책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책의 뒷장에는 퀴즈에 대한 정답이 있습니다.





<ADVENTURE HOTEL STORIES> 잘 알려지지 않은 세계의 숨은 호텔을 소개하는 서적입니다. 단순한 여행의 화려함보다는 자연과 함께하는 자유를 느낄 수 있는 호텔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AMERICAN HOTEL STORIES> 미국의 대도시에 위치한 유명 호텔부터 작은 시골 마을의 호텔까지 다양한 호텔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호텔과 얽힌 유명인사와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사진들로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습니다.



<HOTEL DU CAP: EDEN ROC CAP D’ANTIBES> 1870년대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에덴락 호텔의 이야기를 담은 아트 북입니다. 에덴락 호텔을 사랑한 피카소부터 15년간 매년 여름 이곳을 찾은 샤갈까지. 수많은 명사들이 반한 에덴락 호텔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ROOM WITH A VIEW> 뷰가 아름다운 140개의 세계적인 호텔의 모습을 공개하는 서적입니다. 실제 호텔의 주소와 룸 넘버까지 자세히 적혀 있어 여행을 즐기는 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GAIA> 태양의 서커스 창립자 기 라리베르테가 우주 여행을 하면서 촬영한 지구 사진집입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지표면의 신비한 모습을 촬영하였습니다. 대지의 여신을 일컫는 ‘가이아’라는 책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책을 통해 지구의 아름다운 모습을 통해 자연과 생명의 소중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HAMPTONS GARDENS> 조경 디자이너 ‘에드위나 폰 갈’의 획기적인 작업을 보여주는 아트 서적입니다. 울타리 뒤의 그림 같은 풍경으로 시각적으로 뛰어나 햄튼의 정원을 소개합니다.


<TREE S IN FOCUS>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35명이 ‘나무’에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에디션 사진집입니다. 사진작가 각자의 개성이 담겨 있는 나무 사진으로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며, 숲을 통해 새로운 삶을 생각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여행의 테마와 스타일에 따른 여행 관련 아트 서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떤 책이 여러분을 설레게 만들었나요? 꿀 같은 여름휴가 동안, 애술린 부티크의 아트 서적과 함께 각양각색 세계 여행을 즐겨보세요. 집에서 ‘방콕’하는 여러분을 위한 여행 아트서적은 애술린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