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Life] 아리부바, 아이와 함께 점토놀이

본문



어린 시절 친구들과 부모님과 알록달록 컬러 점토를 가지고 놀았던 기억, 누구나 가지고 있을 텐데요. 어른들의 눈에는 소꿉장난처럼 보이는 점토 놀이가 사실 아이들의 두뇌와 근육, 정서 발달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특히 3~5세 유아기부터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활동이라고 하는데요. 


이처럼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점토놀이. 하지만 어린이들이 점토를 가지고 놀다가 손을 입으로 갖다 대는 경우가 많아 부모님들의 걱정이 크실 거에요. 이런 경우를 대비해 인체에 무해한 점토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겠죠.



다양한 어린이 교육 문화 콘텐츠와 교구를 개발하고 있는 아리부바(Aribuba)는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은 컬러 점토를 선보였습니다. 무독성, 무향료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안심이 되는데요. 2007년부터 3년 동안 1,500회 이상의 실험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공작용 클레이를 선보있답니다. 갤러리아명품관의 아리부바 매장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점토 놀이를 처음 시작하거나 형제, 자매, 남매가 있는 가족 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컬러 점토 세트입니다. 총 3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러 배합에 따라 보다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각 컬러 점토마다 귀여운 이름이 붙어 있는데요. 기본적인 컬러 팔레트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컬러 점토입니다. 하얀색과 파랑색, 노란색, 빨간색만 있으면 다양한 컬러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컬러 점토 놀이에 익숙한 아이들은 기본 컬러 팔레트의 점토만으로 다양한 공작 활동이 가능하답니다.



초등학생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컬러 점토 키트 제품입니다. 먹음직스러운 스시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적인 점토 외에 다양한 아이템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남자 아이와 여자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점토 키트라고 해요. 비행기와 거울을 만들고 컬러 점토로 예쁘게 장식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아이의 방을 꾸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답니다.



지금까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리부바의 컬러 점토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아이와 가족이 함께 모여 컬러 점토와 함께 대화도 나누고 즐거운 점토 놀이에 빠져보는 건 어떠세요? 우리 아이의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아리부바의 컬러 점토는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