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Pop-up] 미세먼지를 정화시켜주는 디톡스, 머시쥬스

본문



싱그러운 봄이 왔지만 요즘 중국발 미세먼지 때문에 에디터의 피부는 그야말로 트러블 전쟁터! 포근했던 지난 주말에는 극심한 황사 탓에 봄나들이도 포기하고 말았는데요. 미세먼지로 비상에 걸린 피부는 에디터뿐만이 아닌지 최근 각종 매스컴에서도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관리법이 핫 이슈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한결 같이 외출 후 깨끗한 세안과 더불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 속 노폐물을 정화시켜 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는데요.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잡기 위해 에디터가 선택한 해결책은 맞춤 클렌저도, 고기능성 페이셜 크림도 아닌, 피부 속 노폐물 정화를 위한 주스 클렌즈(juice cleanse)! 이미 미란다 커와 제시카 알바를 비롯한 해외 셀럽들의 뷰티 팁으로 유명한데요. 채소와 과일로 즙을 낸 주스로 독소를 제거해 몸은 가볍고 건강하게, 피부는 깨끗하게 만든다는 디톡스 주스법입니다. 

에디터는 요즘 국내 트렌드 세터들 사이에서 핫하게 사랑 받고 있는 ‘머시주스(Mercy Juice)’로 미세먼지 잡는 피부 디톡스, 주스 클렌즈를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머시주스는 작년 고메이 494 팝업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디톡스 주스 전문점인데요. 며칠 전 다시 한 번 고메이 494 팝업스토어에 재입점했습니다. 야채, 과일 주스만으로 어떻게 피부가 좋아지냐고요? 내 몸에 축적된 유해한 독소를 해독하는 디톡스 주스는 결국 몸 속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피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일을 하는데요. 이렇게 몸 속 노폐물을 정화시켜 몸은 가볍게, 피부는 깨끗하게 되돌린다는 원리입니다.

자, 그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 줄 머시주스만의 특별한 디톡스 주스를 만나기 위해 고메이 494로 향해 볼까요? 



머시주스의 디톡스 클렌즈는 몸 속 영양을 채워주는 ‘레인보우’ 프로그램과 몸 속 독소를 제거해주는 ‘그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에디터는 디톡스 그린 프로그램을 선택했는데요. 특별히 머시주스의 디톡스 주스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효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하네요. 더구나 국내산 친환경(저농약) 과일과 야채를 활용해 주문과 동시에 착즙이 들어간다고 하니 생각만으로도 그 신선함이 온몸에 스며드는 것 같은데요. 수익금의 일부는 사회로 환원되기까지!! ^^



요즘처럼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릴 때 피부는 물론 몸 속까지 정화가 필요했던 에디터에게 머시주스 팝업 스토어 매니저가 강추한 디톡스 주스는 ‘리주브네이터(Rejuvenator)’와 ‘글로우 5(Glow 5)’입니다. 최근 들어 회사에서 ‘낮져밤져’하고 있는 에디터를 위한 음료가 아닐까 싶었어요. 쌉싸름한 밀싹에 새콤달콤한 사과와 레몬이 들어간 리주브네이터로 몸의 독소를 제거한 후, 향기로운 자몽과 사과, 몸에 좋은 적채와 치아씨드가 들어간 글로우 5로 영양의 밸런스를 맞춰주면 피부가 몰라보게 부드럽고 매끄러워진다고 해요.



미세먼지 따윈 걱정할 필요 없다는 기적의 디톡스 주스를 추천 받은 에디터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리주브네이터와 글로우 5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즉시 착즙하면서 물은 물론 시럽이나 첨가물은 단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았어요. 게다가 한 병의 완벽한 디톡스 주스를 위해서 사용되는 과일과 채소들도 모두 친환경 제품이라고 하니 더더욱 포기할 수 없죠! 매니저님, 아낌없이 마지막 한 방울까지 가득 담아주세요~.



피부만큼은 미인이 되고자 한 방울도 놓치지 않고 주문한 디톡스 주스를 모두 마셔보았습니다. 다른 밀싹 주스와 달리, 리주브네이터는 쌉싸름한 맛과 달콤한 맛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었어요. 보통 밀싹 주스는 굉장히 쓴 맛이 강해 약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 거부감이 생기기 쉬운데요. 상대적으로 머시주스의 제품은 달콤한 사과 맛과 향긋한 레몬 향이 밀싹의 쓴 맛을 잡아주어 목 넘김이 편안했답니다.

리주브네이터로 디톡스를 했으니, 이제 글로우 5로 밸런스를 되찾을 차례네요. 빨간색의 4가지 재료들이 들어가서 그런지 색감이 화려하죠? 들어가는 야채의 맛은 강하지 않은 편이라 부담이 적었습니다. 대신 자몽과 사과의 달콤한 맛과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마치 생 과일주스를 마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 디톡스 주스에 입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글로우 5가 있는 머시주스 밸런스 라인의 주스에 먼저 도전해보세요~.



미세먼지 피부 트러블에 대처하기 위한 에디터의 선택! 주스 클렌즈! 어떠셨나요? 오늘 하루, 머시주스 1 DAY 클렌즈 프로그램으로 내 몸과 피부를 위한 디톡스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미세먼지도 꼼짝 못할 시크릿 디톡스 주스가 있는 머시주스 팝업스토어는 3월 30일까지 고메이 494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MERCY JUICE / ~30th. MAR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