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494] 떠오르는 맛집, 고메이494에 다 있다

본문



오늘은 뭐 먹지? 에디터는 매일 점심, 저녁만 되면 무엇을 먹으면 좋을지 선택 장애를 앓고 있어요. 그럴 때마다 에디터가 찾는 곳은 바로 서울에서도 손꼽히는 맛집들이 모인 레스토랑 편집숍 고메이494에요. 그리고 4월 1일, 고메이494는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새로 오픈했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을 입수했습니다. 아직 점심 메뉴를 정하지 못하셨다면, 오늘 고메이494에서 맛있는 런치타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처럼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고메이494에서 새롭게 선보인 맛집들을 모두 소개해드릴게요!



1. 경리단길 장진우 거리 들어서다



이태원 경리단길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장진우 셰프의 감각적인 레스토랑 '장진우 식당'이 고메이494에 업계 최초 입점했답니다. 일명 장진우 거리로 불리는 그의 레스토랑을 대표하는 메뉴를 이제 고메이494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2. 정통우동 전문점, 미우야



양재동의 정통우동 전문점 '미우야'는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뽑은 수제면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쫄깃한 면발과 깊으면서도 담백한 국물 맛으로 맛집 탐방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답니다. 미우야에서는 우동과 소바 외에도 덮밥, 돈까스, 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요. 깔끔한 점심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고메이494 우동 전문점 '미우야'를 찾아주세요.



3. 경리단길 대표 태국 음식점, 까올리포차나



경리단길에 오픈하자마자 대표 태국 음식점으로 떠오른 '까올리포차나'도 고메이494를 찾아왔습니다. 각종 매체에 방송되면서 태국 현지의 맛을 잘 구현한 레스토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업계 최초로 입점하면서 고메이494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아시안 푸드를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디터가 좋아하는 쌀국수를 비롯한 다양한 태국 & 베트남 음식들이 많았는데요. 눈도 입도 즐거워지는 '까올리포차나'에서 동남아시아의 대표 음식을 즐겨보세요~.



4. 화제의 그릭 요거트, 유니드마이요거트



최근 SNS를 통해 화제가 된 '유니드마이요거트'도 고메이494에 입점했습니다. '유니드마이요거트'는 고메이494 팝업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곳의 요거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색소나 인공첨가물 없이 100% 유기농 요거트를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답니다. 그릭 요거트는 유산균으로 건강뿐만 아니라 체지방을 쌓는 호르몬을 억제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입증되면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다가오는 여름,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면 '유니드마이요거트'로 건강하게 다이어트해보는 건 어떨까요?   



5. 디톡스 주스 전문점, 머시주스



고메이494에서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머시주스'도 마침내 고메이494에 정식 입점하게 되었답니다. 신사동을 대표하는 디톡스 주스 전문점 '머시주스'는 첨가물, 시럽, 물을 첨가하지 않은 유기농 채소와 과일을 바로 착즙하여 매일 신선한 주스를 만들어 내고 있어요.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몸 속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싶은 분들이 늘어나면서 디톡스 주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머시주스'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디톡스 프로그램을 활용해 자신의 몸과 취향에 맞는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디톡스 주스를 즐겨보세요.



6. 홈메이드 마카롱, 피에



아무리 배불러도 식후에는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어디선가 달콤한 냄새가 나는데...아니, 이것은! 여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디저트, 마카롱이네요. 그것도 지금 한남동에서 가장 핫한 마카롱 전문점 '피에'의 마카롱이었어요. '피에'는 차별화된 독창적인 메뉴로 이미 다수의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인공감미료나 보존제를 배제하고 가장 신선한 재료를 활용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맛있는 홈메이드 마카롱을 맛볼 수 있답니다. 여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디저트 마카롱도 이제 고메이494에서 즐겨보세요.



고메이494에서 새롭게 선보인 맛집 6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어디서 점심 식사를 할지 결정하셨나요? ^^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 오히려 더 고민이라고요? 그렇다면 친구들과 함께 맛집들의 대표메뉴를 하나씩 주문해 골라먹는 재미를 즐겨보세요. 웨이팅 30분은 기본인 서울 대표 맛집, 이제 고메이494에서 더 가깝게 더 편하게 만나보세요!



GOURMET494

[연관기사]

맛있는 블랙데이 in 고메이494
줄 서서 먹는 롤케이크, 장진우의 FRANK
봄날의 피크닉 먹거리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