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강렬하고 섹시한 느낌의 체인 모티프 액세서리를 추천합니다.

본문

 

 

강렬하지만 섹시한 느낌의 체인 모티프의 아이템들은 시즌에 상관 없이 365일 늘 사랑 받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질릴 틈 없이, 갖춰 입는 옷 마다 색다른 느낌을 불러 일으키며 식상한 룩에 엣지를 더해줄 수 있죠.
오늘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인 모티프의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한데로 모아보았습니다.

 

 

 여러 모양의 챰 장식이 달린 브레이슬릿은 샐리손의 제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챰 장식을 달아 나만의 브레이슬릿으로 만들 수 있죠.
특히 스마일 또는 입술, 손바닥, 부엉이 등의 쉐입 등의 독특한 챰이 인상적인데요. 국내외 패셔니스타들이 주로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볼드한 체인이 여러 겹으로 겹쳐있는 빈티지한 멋의 톰포드 브레이슬릿은 멋을 아는 여자라면 Get하여야 할 아이템입니다.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와 같은 무채색 의상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시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팔각형 디자인의 체인 네크리스입니다. 역시 톰포드 제품으로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죠.
화이트 셔츠 혹은 블랙 컬러의 원피스에 매치하시면 섹시한 매력을, 스웨트셔츠와 매치하시면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셔츠와 같은 심플한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범상치 않은 레이디 가가의 패션을 넘나들 수 있는 베르사체의 네크리스는 아이코닉한 메두사 로고의 챰이 큼직하게 매달려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볼드한 네크리스 줄은 리한나, 비욘세와 같은 매력적이고 글래머러스한 흑인 소울을 느낄 수 있어 보입니다.

 

 80년대로 돌아간 발망의 2014 S/S 컬렉션에서는 볼드하게 과장된 골드 체인 모티프의 아이템과 다양한 체크 패턴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발망의 S/S컬렉션에서는 체인 모티프의 아이템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우아한 매력을 느낄 수있는 애티튜드를 볼 수 있는데요. 컬렉션 무대에서 거의 80%가 체인 모티프의 벨트를 사용했다 싶을 정도로 모든 룩에 매치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블랙 시스루 소재 위에 볼드한 체인을 매치한 벨트는 밋밋한 룩에 포인트를 주어 상의와 하의의 경계선을 엣지 있게 연출해 내었네요.

 

 체인백 전면에 생로랑의 로고가 큼직하게 새겨져 있는 아래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테슬 장식이 매력적인 생로랑의 ‘카산드라 백’입니다.
골드 체인 숄더 스트랩은 크로스와 숄더 두 가지 형태로 연출이 가능하며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록시크 무드의 스타일링과 매치하셔도 잘 어우러진답니다.
또한 스트랩을 손목에 여러 번 감아 브레이슬릿을 착용한 착시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동시에 클러치로 활용하실 수 있어 하나의 백으로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생로랑의 큰 로고가 사라지고 음각으로 새겨진 생로랑의 ‘베티백’은 입생로랑의 뮤즈인 ‘베티 카트루스’의 이름을 따서 만든 백입니다.
백의 플립 부분의 양 사이드를 살포시 접어 올린 디자인이 특징적인 베티백은 다양한 컬러와 장식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 제품은 파이톤 패턴의 제품으로 노멀한 단색 컬러의 디자인 보다는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생로랑의 체인백은 가느다란 체인들이 아름답게 엮여 있는 것이 정말 매력적이랍니다.

 

 체인 모티브 백하면 베르사체를 빼놓고 논하지 말라! 라는 말이 있죠.
볼드한 체인 스트랩을 가진 백은 매년 출시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베르사체를 대표하는 메두사 로고 장식이 크게 위치해 있고 양 옆으로 체인 스트랩이 달려 있어 베르사체만의 화려함과 유니크한 감각을 살려내었습니다.

 

화려함의 끝을 보여주는 스터드 장식의 미니 클러치는 시상식, 레드카펫 등과 같은 파티룩에 매치하시면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지 않을까요?
상단의 메두사 장식의 버튼을 살짝 눌러주면 클러치가 개폐되는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강렬하며 때론 우아한 체인 모티프의 아이템들은 심심한 룩을 단번에 세련된 룩으로 바꾸어 줄 수 있습니다.
2014년에는 어떠한 체인 아이템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지, 생각해보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체인 모티프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이러한 패턴을 활용하여 여러 의류들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는 체인 모티프 패턴이 프린팅 되어 출시된 의류들을 여러분께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커밍-쑨! Coming Soon!! ;-D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