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이벤트] 뮤지컬 '스칼렛핌퍼넬'에 초대합니다.

본문


'영웅'하면 여러분은 누가 떠오르시나요? 수퍼맨? 아이언맨? 

뮤지컬 <스칼렛핌퍼넬>에서는 프랑스 혁명정권에 맞섰던 영웅 '퍼시'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화려하고 멋진 액션을 보여주는 영웅은 아니지만 공감대 넘치는 '로맨스'와 '유머'를 적절히 섞어 지루할 틈 없는 멋진 뮤지컬이랍니다. 올 여름 우리에게 찾아온 최고의 HERO, 뮤지컬 <스칼렛핌퍼넬>을 갤러리아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러운데요... 아래 이벤트 내용이 자세히 적혀 있으니, 끝까지 읽어봐 주시고 많이 참여해주세요~ *^^* 


<스칼렛핌퍼넬>은 '별봄맞이꽃'을 뜻하는 단어로, 극중 프랑스 혁명정권에 대항한 영국의 비밀결사대를 조직한 '퍼시'의 가명인데요, 영국의 고전작가 Baroness Orczy의 1903년 작으로 영국에서만 2,000회 이상 공연, 영화화 12회, TV 드라마화 6회 등 영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고전 명작이랍니다. 1997년 브로드웨이 공연 후, 영국, 유럽, 남미, 호주, 일본 등 전세계 17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 셀링 뮤지컬이에요. (사진출처: CJ E&M)


'퍼시'과 아름다운 프랑스 여가수인 '마그리트', 두 주인공이 펼치는 로맨스와 눈부신 활약상이 주요 관전 포인트인데요. <오페라의 유령>의 아름다운 품격과 <레미제라블>의 스케일감, <몬테크리스토>를 넘어서는 어드벤쳐성, 20인조의 대규모 오케스트라 등은 여러분의 눈과 귀를 충분히 즐겁게 해줄거에요. (사진출처: CJ E&M)


이번 뮤지컬이 더욱 찬사를 받고 있는 이유 중의 하나는 바로, 완벽한 캐스팅인데요. 퍼시 역을 맡은 '박건형, 박광현, 한지상', 그리고 마그리트 역의 '김선영, 바다'의 강렬한 공연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랍니다. 화려한 무대장치, 탄탄한 구성과 어우러져 2시간 30분이 넘는 시간 내내 긴장을 놓치지 않게 하는데요. 에디터는 박건형의 '퍼시'를 관람했는데요, 위트있는 모습에는 웃음이 터지고 비밀결사대로 활약할때는 카리스마가 넘치는 대만족의 공연이었답니다. (사진출처: 뮤지컬 스칼렛핌퍼넬 공식 홈페이지)

오는 9월 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스칼렛핌퍼넬>에 갤러리아 블로그 여러분을 초대고자 합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주변 홍보 부탁드릴께요~ ^^

 


'뮤지컬 <스칼렛핌퍼넬>'에 대한 기대감과 가고 싶은 이유를 8월 12일(월)까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뮤지컬 스칼렛핌퍼넬 티켓(1인 2매)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3년 8월 2일(금)~8월 12일(월)
∙당첨자 발표: 2013년 8월 13일(화)
∙공연일시: 2013년 8월 17일 오후 7시 30분. LG아트센터
∙이벤트 경품: R석 공연 티켓 5명 (1인 2매). 티켓 현장 수령.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