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쿨한 여름 밤을 책임질 '뮤지컬 시카고' 스크랩 이벤트!

본문

 

 

2000년 국내 초연 이후 매 시즌마다 화려한 출연진과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뮤지컬 '시카고'. 한번쯤 꼭 한번 보고 싶은 바로 그 뮤지컬이 갤러리아 블로그에도 찾아왔습니다~ ^^

지난 7월 6일 부터 시작된 뮤지컬 시카고 서울 공연은, 인순이, 최정원, 성기윤, 이하늬, 오진영 등 그 어느 때보다 매력있는 배우들이 주역으로 나서 다시 한번 그 명성을 확인케 하고 있어요. 서울시 중구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공연이 진행되는데요, 그 중 7월 27일(토) 오후 3시 공연에 갤러리아 블로그를 사랑하는 여러분을 모십니다!!

 

뮤지컬 '시카고'는 1920년대 재즈와 갱 문화가 발달하던 시카고를 배경으로 당대 최고 배우 '벨마 캘리'와 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코러스 싱어 '록시 하트'가 살인사건으로 수감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2003년 르네 젤위거와 캐서린 제타 존스, 리차드 기어가 출연한 영화로 우리에게는 더욱 친근한 작품이기도 하죠.

특히 이하늬와 오진영의 '록시 하트'와 인순이, 최정원의 '벨마 켈리'는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또 박칼린 음악감독이 참여하여 생생한 라이브 음악을 선사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도 빨리 보고 싶지 않은가요? ^^ 지금 아래 갤러리아 블로그 '뮤지컬 시카고' 스크랩 이벤트를 본인의 블로그와 카페에 널리 복사하여 퍼뜨려주세요. 뮤지컬 시카고 티켓의 행운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브로그 '뮤지컬 시카고' 스크랩 이벤트 바로가기 http://blogdegalleria.tistory.com/762

 

본 이벤트 이미지를 복사하여 본인의 블로그와 카페에 올리신 후, 해당 URL을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갤러리아 블로그 '뮤지컬 시카고' 스크랩 이벤트를 널리널리 소문내 주신 분 중 5분을 선정하여 뮤지컬 시카고 티켓(1인 2매)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3년 7월 15일(월)~7월 22일(월)
∙당첨자 발표: 2013년 7월 23일(화)
∙공연일시: 2013년 7월 27일(토) 오후 3시.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이벤트 경품: 공연 티켓 5명 (1인 2매). 티켓 현장 수령.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