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이벤트] '블라디미르 톨카체프 빅 밴드' 첫 내한공연에 초대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장마와 무더위가 오가는 요즘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얼음동동 팥빙수도 식혀주지 못했던 더위를,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준비한 공연으로 시원하게 날려보세요!

러시아 최고의 빅밴드 '블라디미르 톨카체프 빅밴드' 내한공연이 오는 7월 17일(수) 오후 8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데요, 갤러리아 블로그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

 

 

먼저 밴드소개부터 해드릴께요. 2002년 하노버 '국제 재즈 위크'에서 최고의 앙상블 상을 수상한 '블라디미르 톨카체프 빅밴드'는 노보시비르스크 주립 음악원 졸업생들로 구성하여 1986년 블라디미르 톨카체프가 설립한 밴드입니다. 빅밴드는 유럽의 권위있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연주하였으며 바비왓슨, 디 디 브릿지 워터, 앤 햄튼 칼라웨이, 케빈 마호가니 등 유명 연주자들과 함께 공연하기도 했지요.

빅밴드는 클래식은 물론 재즈록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 왔는데요, 국내에서는 쇼팽, 리스트 등 클래식 곡과 함께 듀크 엘링턴, 루이 암스트롱 등 재즈 뮤지션의 곡을 차례로 연주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됩니다. 

이렇게 멋진 공연을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무더운 여름에 한 줄기 시원한 소나기처럼 가슴 속을 뻥 뚫어줄 멋진 재즈의 향연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블라디미르 톨카체프 빅밴드' 공연에 대한 기대감과 가고 싶은 이유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비밀댓글을 남겨 주실 때에는 성함핸드폰 번호를 함께 적어 신청해주세요!

* 성함과 연락처를 적지 않으시면 이벤트 신청이 무효가 되니, 꼭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2013년 7월 5일(금)~7월 14일(일)
∙당첨자 발표: 2013년 7월 15일(월)
∙공연일시: 2013년 7월 17일 오후 8시 예술의 전당
∙이벤트 경품: S석 공연 티켓 5명 (1인 2매). 티켓 현장 수령.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