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7월의 뷰티 뉴스! 욕심 나는 ‘여름 메이크업' 신제품 가이드

본문

 

 

‘예뻐져라~예뻐져’라고 주문을 걸어주는 새로운 화장품들이 매월 쏟아져 나오고 있지요. 많고 많은 제품들, 진정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법도 해요. 발빠른 갤러리아 블로그의 뷰티 마니아들을 위한 7월의 뷰티 신제품 소식! 여러분은 어떤 제품들을 위시 리스트에 올리고 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나스 ‘only 갤러리아 익스클루시브 기프팅 컬렉션’
컬러풀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들로 사랑 받는 나스에서는 오직 갤러리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기프팅 컬렉션을 선보였어요. 여름과 더없이 잘 어울릴 매혹적인 컬러 메이크업을 위한 알찬 제품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인데요. 총 세가지 세트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립 메이크업을 위한 두 가지 세트와 아이&치크 팔레트 총 3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립글로스와 립스틱, 립 펜슬로 구성된 '립 컬렉션'은 나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담은 볼드 립 키트(립스틱-데미지(정품), 미니 벨벳 매트 립 펜슬-댐드, 미니 라저 댄 라이프 립글로스-코모)와 내추럴 베이지 컬러(립스틱-파고파고(정품), 미니 벨벳 매트 립 펜슬-베티나, 미니 라저 댄 라이프 립글로스-골드 디거)의 누드 립 키트로 선보여졌습니다.

'아이&치크 팔레트'는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줄 4가지 섀도 컬러와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2가지 컬러가 세트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세트에는 나스의 캔버스 토트백이 함께 포함되어 있답니다.

 

 

랑콤의 섬머 컬렉션 ‘이프노즈 팔레트&버츄어스 마스카라&루즈 인 러브’
랑콤에서는 올 여름을 위해 준비한 세 가지 쉐이드의 섬머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습니다. 랑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이프노즈 팔레트와 마스카라, 루즈 인 러브 립스틱으로 구성된 이번 섬머 메이크업은 어떤 TPO에도 잘 어울릴 감각적이고 세련된 룩을 제안하고 있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쉐이드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핑크, 브라운 컬러의 ‘Dolly eyes’입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눈매를 완성해 준 룩인데요. 핑크와 브라운의 세련된 조화가 돋보이는 이프노즈 팔레트 DO 1과 이번 시즌 신제품인 버츄어스 돌 아이 마스카라, 그리고 루즈 인 러브의 몰디브 핑크 컬러로 완성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버츄어스 돌 아이 마스카라는 화이버 샤이니 성분이 속눈썹을 윤기있게 연출해 주고 특수 나선형 브러쉬가 짧은 속눈썹을 찾아내 79%까지 연장 효과를 주는 신개념 마스카라로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다고 하네요.

 

두 번째 룩은 시크하고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해줄 브라운, 그레이 컬러의 ‘Hypnose Star eyes’입니다.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의 조화로 깊고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해줄 이프노즈 팔레트 ST 1과 이프노즈 스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루즈 인 러브의 하와이언 오렌지 컬러로 완성되었습니다. 세련된 눈매와 싱그러운 오렌지 립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룩은 도심 속 섬머 라이프를 즐기는 분들에게 너무나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세 번째 룩은 신비로우면서 강렬한 블루 쉐이드의 ‘Hypnose Drama eyes’입니다. 블루 컬러들의 조화로 매혹적이고 드라마틱한 눈매를 표현해줄 이프노즈 팔레트 DR 1과 버츄어스 드라마 마스카라, 루즈 인 러브의 지중해 핑크로 완성되었어요. 시원한 블루 컬러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는, 그야말로 여름에 너무나 잘 어울릴 메이크업 룩이랍니다.

 

 

입생로랑(YSL) 코스메틱 ‘라 라끄’
여름은 유독 손 끝과 발 끝에 화려한 컬러를 입혀줘야 할 것 같은 계절입니다. 여름이면 더욱 충만해지는 컬러 본능을 충족시켜 줄 아름다운 색상의 매니큐어 제품이 입생로랑에서 출시되었지요, 바로 ‘라 라끄’ 제품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라 라끄는 고농축 색소가 함유되어 강렬한 컬러감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글로시 필름이 빛을 반사해 더욱 완벽한 컬러링을 표현해주는 매니큐어랍니다.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여진 라 라끄 시리즈에 이번 여름 4가지 신제품이 추가되었습니다.

 

글로시한 펄감이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는 신제품 '라 라끄'는 사진 왼쪽부터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쿨 코트’, 매혹적인 네온 팝 컬러의 ‘팝 코트’, 신비로운 매력을 선사해주는 바이올렛 컬러의 ‘힙 코트’, 그리고 블루 컬러의 청량감과 우아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는 ‘아이시 코트’ 네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컬러를 선택하셔도 여러분의 손 끝과 발 끝을 매력적으로 완성해 줄 게 분명해요!

 

 

슈에무라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
슈에무라하면 클렌징 오일이 유명한 거 다 아시죠? 이번 시즌에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의 녹차 추출물에 놀라운 세정력을 가진 모링가 추출물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습니다. 일명 ‘미라클 그린 듀오’라 이름 붙여진 녹차와 모링가 두 가지 성분이 큰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막강한 항산화 기능을 가진 녹차 성분이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고요.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모링가 성분이 피부에 해로운 유해 물질과 불순물을 순식간에 포착하여 제거해 준답니다. 날이 갈수록 진화해가는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은 물론 공해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노화의 주범인 산화 피지까지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니 이 보다 더 혁신적일 수 없겠죠?

 

 

베네피트 ‘스테이 플로리스’
땀과 노폐물이 많아지는 여름이면 메이크업이 들뜨고 밀려서 속상하신 적 많으셨죠? 그런 고민을 한큐에 해결해 드릴 베네피트의 신제품이 바로 ‘스테이 플로리스’입니다. 일명 ‘자석 프라이머’로 불리는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이나 팩트 입자 하나 하나를 마치 마석처럼 끌어당겨 하루 종일 강력하게 밀착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답니다. 스틱 타입의 프라이머인 스테이 플로리스를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펴 발라주면 파운데이션 또는 팩트 효과를 높여주실 수 있어요.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비밀병기 ‘스테이 플로리스’ 하나면 들뜨고 밀리는 메이크업 따위는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요.

갤러리아 블로그가 전해드린 7월의 뷰티 뉴스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메이크업 타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드릴 요긴하고 똘똘한 뷰티 신제품들, 욕심나지 않으신가요? 갤러리아 1층 뷰티 카운터에서 여러분의 메이크업을 책임져 드릴 신제품들을 서둘러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