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형형색색 생기 충전! 슈에무라 2013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아이-코닉 컬렉션'

본문

찌뿌드드하고 축축 처지는 여름. 본격적인 찜통더위는 아직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부터 화장하기가 귀찮으시다고요? 그렇다면 형형색색 컬러 메이크업으로 더위에 지친 스타일과 에너지를 동시에 부스팅해주는 건 어떨까요? 바로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컬렉션'으로 말이에요.

파스텔 컬러는 올 초부터 이어져 온 대표적인 뷰티 트렌드 중 하나로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컬렉션'에서는 좀 더 대담하고 생기 있는 컬러로 변신했는데요. 그래서인지 화사한 컬러로 단장한 슈에무라 코스메틱 매장은 그 어느 때보다도 자유롭고 활기가 넘칩니다.

 

매장 중앙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컬렉션'이에요. 물결 패턴의 기하학적인 디자인과 60년대의 트위기를 연상케 하는 모델의 메이크업에서 에너지 넘치는 60년대 스피릿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아이-코닉 컬렉션 화보의 주인공은 상큼발랄한 김민희입니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썸머 데이트 데이 룩을 표현한 '코랄 핑크 아이', 썸머 데이트 나이트 룩을 표현한 '레트로 오렌지 아이', 클럽 나이트 룩의 '트위기 옐로 아이', 비치 바캉스 룩의 '그린 블루 아이'에요. 올 여름엔 아이코닉 컬렉션의 4가지 컬러만 기억한다면 생기넘치는 올 여름 메이크업 고민은 없겠어요.

그렇다면 올 썸머 메이크업을 책임질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컬렉션 사총사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꼼꼼하게 살펴볼게요!

 

먼저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사랑스러운 컬러 군단, 트리플-컬러 아이섀도부터 소개할게요. 코랄 핑크, 오렌지 핑크, 라일락 퍼플, 옐로우 브라운, 그린 블루. 총 5가지의 컬러로 출시된 트리플-컬러 섀도는 하이라이트, 포인트 컬러, 베이스가 한 번에 탑재되어 있어 컬러 매칭 때문에 고생하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특별한 노하우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처럼 경제적이고 스마트한 블러셔가 또 있을까요? 블러셔와 하이라이트가 반반씩 내장되어 있으며, 섀도 기능까지 겸비한 스마트한 듀오-블렌딩 치크 블러셔입니다. 블러셔와 하이라이트를 따로 사용해도 좋지만, 믹스해서 사용하면 더욱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핑크와 퍼플 컬러로 디자인된 레트로 풍의 아이-코닉 쿼드 팔레트는 한정판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소장가치가 충분한 제품이에요.

 

이번 시즌 바캉스를 위해 더 강력해진 워터프루프 펜슬로 탄생한 뉴 오토 젤 라이너입니다. 얇고 매끄러운 젤 텍스처가 미끄러지듯 정교하게 라인을 그려줘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요. 펜슬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고,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마를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어요. 단, 한번 나온 펜슬은 다시 들어가지 않으니 필요한 양만큼만 조금씩 돌려서 사용하세요.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컬러.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은 바로 핑크 립스틱입니다. 아이-코닉 컬렉션에서는 연하 핑크, 못된 핑크, 연인 핑크 총 세 가지 핑크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재작년 품절 사태를 기록했던 한정판 못된 핑크가 수많은 뷰티 크루들의 요청으로 재출시되었습니다. 그밖에도 올 초에 선보인 강남 핑크보다 살짝 여성스러워진 연하 핑크와 피치톤이 감도는 딸기 우유 핑크인 연인 핑크도 생기있는 매력을 어필하네요.

 

생생한 컬러 테라피의 마력!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컬렉션로 에너지 충전하셨나요? 이 정도라면 임팩트 있는 여름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뷰티 크루들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았을 거라고 예상합니다. 이번 바캉스에는 선글라스로 초췌한 얼굴을 가리지만 말고,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뷰티로 자유분방한 레트로 퀸카로 변신해보세요. 지금 갤러리아 웨스트 1층 슈에무라 코스메틱 매장에서 여러분의 여름을 화사하게 드레스업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에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