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는 ‘에릭 케제르’ 여름 특선 케이크 시리즈

본문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위를 한큐에 날려 줄 시원한 먹거리가 필요한 계절입니다. 온 몸에 전율이 올 정도로 차가운 팥빙수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도 매력적이지만, 차가울수록 더욱 맛있는 특제 케이크는 어떨까요?

갤러리아 고메이 494가 자랑하는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에릭 케제르’에서 이번 여름을 맞아 특선 케이크 3가지를 선보였습니다. 프랑스 셰프 Romain Devin이 정통 프랑스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만든 아티스틱한 분위기의 여름 특선 케이크!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특제 케이크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에릭 케제르의 세련된 분위기가 감지되는 이 케이크는 ‘로얄 쇼콜라’입니다. 고급 밀크 초콜렛을 사용한 진한 초콜렛 무스와 그 맛을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 수제 캬라멜, 그리고 헤이즐넛을 넣어 만든 누가틴을 올려 환상적인 모습으로 탄생되었지요. 무스 타입이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사이즈는 L과 더블L 사이즈 두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마치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떠올리게 하는 입체적인 외관의 이 케이크 이름은 ‘모멍 듀 씨트롱’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레몬 무스에 새콤달콤한 레몬 꿀리(퓨레)와 바삭바삭한 쿠키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레몬 향을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무스 케이크입니다. 셰프가 직접 데코레이션하는 머랭은 레몬의 신맛과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맛을 완성해 준답니다. 차갑게 드시면 더욱 독특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케이크는 L 사이즈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사진 속 케이크의 이름은 ‘카시스 에 씨트롱’입니다. 생크림의 풍부한 맛과 샤워 크림이 어우러진 무스 케이크인데요. 카시스 특유의 진한 맛이 살아있는 꿀리(퓨레)가 만나 더욱 풍부하고 싶은 맛을 완성해 주었답니다. 역시 시원하게 드실수록 특유의 맛을 더욱 깊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L과 더블L 사이즈 두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고메이 494의 인기 베이커리 코너로 자리 잡은 에릭 케제르. 케이크만 소개해 드리기 살짝 아쉬워 에릭 케제르의 베스트 제품 3가지를 추천 받았는데요.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브리오슈. 버터와 계란이 듬뿍 들어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에릭 케제르의 베스트셀러라고 해요. 통통한 빵 위에 우박 설탕이 토핑되어 있어 더욱 식감을 자극한답니다.

 

물결모양으로 돌돌 말려있는 이 빵은 ‘크로와상 까레’입니다. 식빵 모양으로 된 크로와상이라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식사 대용으로 즐기셔도 좋을 제품입니다.

 

동글 동글 귀여운 모양이 이 제품은 ‘피낭시에 아만드 쁘띠’인데요.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면 좋은 디저트용 티 케이크랍니다. 고소한 아몬드, 달콤한 초콜렛,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녹차 세 가지 맛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입맛을 자극하는 에릭 케제르의 달콤한 케이크와 베이커리 잘 만나보셨나요? 올 여름이 지나면 언제 또 맛볼 수 있을지 모를 특선 케이크 시리즈, 그리고 비 오는 날 차와 함께 즐기면 더욱 분위기 있을 베이커리 제품들까지, 이 정도면 여러분의 입안을 행복하게 만들어 드리기 충분하겠죠? 계속되는 장마로 살짝 기분이 다운되셨다면, 에릭 케제르의 맛있는 빵과 함께 에너지 업 시켜 보는 건 어떠실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