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필립 플레인 '스타일링 클래스 & 미니 패션쇼' 행사 스케치

본문

지난 6월 4일, 오후 3시~4시에 갤러리아 명품관 EAST 3층 필립 플레인 매장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필립 패트릭 플레인'이 함께한 스타일링 클래스와 미니 패션쇼가 펼쳐졌는데요, 2013 F/W 메인 컬렉션 신제품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지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방한한 필립 패트릭 플레인의 스타일링 코치와 함께 필립 플레인의 올 가을겨울 신제품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었던 행사 모습을 여러분께 살짝 공개합니다.

 

행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갤러리아 애술린 부티크에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샴페인과 함께 플래시몹 형식의 패션쇼가 열렸습니다. '패션 라이브러리'에서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펼쳐진 미니 패션쇼에 고객분들도 눈을 떼지 못했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필립 플레인의 디자이너이자 오너인 '필립 패트릭 플레인'이 직접 방한하여,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여 더욱 의미가 있었는데요. 필립 플레인의 소개로 펼쳐진 2013 F/W 필립 플레인 컬렉션은 비록 사이즈는 미니였지만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느끼는 그 감동은 매우 'BIG' 했답니다.

 

 

오후 4시,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필립 플레인의 동시 사회로 스타일링 클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와 미니 패션쇼를 통해 선보인 컬렉션 의상은 모두 18벌이었는데요, 올 겨울 트렌드를 미리 내다볼 수 있는 다양한 '퍼' 아이템들이 소개되었습니다.  

 

스타일링 클래스 후 모델들의 워킹으로 미니 패션쇼가 진행되었어요. 바로 가까이에서 필립 플레인과 함께 그의 새로운 컬렉션 의상을 카메라에 담기 위하여 고객분들의 눈은 한시도 모델들에게서 떨어질 줄 몰랐답니다.

 

미니 패션쇼가 끝난 뒤, 필립 플레인이 직접 마이크를 들고 스타일링 연출 팁까지 꼼꼼히 다시 전해주었답니다. 그의 의상들 만큼이나 모델들 사이에서도 뒤지지 않는 그의 비주얼 포스도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었어요.

 

행사를 마치고 난 뒤, 행사장에 참석하신 일반 고객분들과 필립 플레인이 포토존에서 포토타임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시간도 보냈답니다. 평소 필립 플레인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정말 잊지 못할 시간이 되었을 것 같네요. 또한 행사 마지막에는 추첨행사가 있었는데요, 당첨된 고객은 특별 제작한 필립 플레인의 티셔츠와 퍼 머플러를 받았습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와 미티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주신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필립 플레인의 투샷입니다! 깜찍한 필립 플레인 로고가 박힌 블링블링한 곰인형을 들고 있는 두 분의 모습이 해맑아 보이네요. 2013 F/W 컬렉션을 들고 갤러리아 명품관에 방문해준 필립 플레인에게 감사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멋진 컬레션으로 다시 한번 우리를 찾아와주기를 기대해봅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