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6월 14일, 킨키로봇 '더니 릴리즈 파티' 후기

본문

전 세계 키덜트 족을 위한 축제죠! 바로 지난 6월 14일 저녁 7시부터 '더니(Dunny)'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파티가 열렸답니다. 더니 릴리즈 파티는 1년에 한 번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더니 시리즈 판매가 시작된 저녁 7시부터 매장 안은 많은 분들로 북적거렸는데요, 굳이 더니 팬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연인, 그리고 아이의 손을 잡고 온 가족 고객분들까지 다양한 분들이 오셨답니다.

 

입구에선 저렇게 음료와 간식을 무료로 제공했는데요, 친구분 셋이 함께 오신분들에게는 이렇게 스티커를 하나씩 나눠 드렸답니다.

 

오늘 파티의 주인공인 '더니(Dunny)' 시리즈에요! 놀라운 상상력으로 너무나 깜찍한 모습으로 태어난 더니 시리즈 하나 하나는 그야말로 ART! 그 자체였답니다.

 

저녁 8시 30분, 본격적으로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첫번째 이벤트는 바로 '천하제일 확률왕!! - 매니저를 이겨라!' 입니다. 총 16강전으로 토너먼트 방식으로 '더니' 시리즈 중 하나를 골라 확률이 높은 것을 고른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에요.

 

파티에서 가장 부러움을 많이 받으신 분들인데요...바로 천하제일 확률왕에서 당당히 1등과 2등을 하신 두 분이세요!! 1등은 20인치 '멕베스 더니'를, 2등은 8인치 '멜트다운 더니'를 각각 받으셨답니다.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벤트는 바로 '더니 로또 게임'!! 추첨을 통해 나온 더니와 자신이 미리 고른 더니가 일치하면 된답니다. 가장 많이 표시가 되면 이기는 게임인데요, 마지막에 남은 3분이 가위바위보를 하여 정당하게 1등이 선정되었답니다.

 

로또 게임의 승자는 다름아닌....바로바로바로바로 ... 14살 유재욱 군에게 돌아갔답니다. 유재욱 군은 선물로 20인치 드위즐 피규어를 받았어요. 선물을 받은 모습이 정말 뿌듯해보이네요.

 

이번 이벤트에서 주니어 고객분들의 활약이 정말 대단했는데요, 13살 권재원 군은 추첨 이벤트와 중복왕으로 상품 2개를 획득했답니다.

 

추첨 이벤트, 중복왕, 다다익선, 풀세트 더니왕 시상이 있었는데요, 상을 드리는 주최측도 받는 고객 분들도 모두다 행복한 이벤트였습니다. 로또 게임에서 우승했던 유재욱 군은 다다익선 왕으로도 뽑혀 30만원 상당 더니 교환권을 받았답니다.

 

비록 이벤트에서 선물은 받지 못했지만,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현장이었답니다. 킨키로봇에서는 6/15~7/15 기간 중 키드로봇 상품 1만원당 도장 1개를 찍어, 50개를 찍으면 빕스(VIPS)상품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니 파티는 끝이 났지만 더니의 진짜 축제는 이제부터 시작인 것 같네요. 더니 시리즈를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갤러리아 웨스트 5층 킨키로봇을 서둘러 방문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