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컬러를 입은 냉장고! 패셔너블한 주방기기 브랜드 SMEG

본문

 

요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많이들 보시죠? 극중 엔터테인먼트 대표 역인 조정석의 사무실 한 켠에 놓여있는 영국 국기 문양의 냉장고에 시선이 꽂히신 분들 적지 않으실거에요. 일명 ‘최고다 이순신 냉장고’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 냉장고는 이탈리아 주방기기 전문 브랜드인 '스메그(SMEG)'의 제품입니다.

1948년에 설립된 'SMEG'는 국내에서는 냉장고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주력 제품은 식기세척기로 더 유명하지요. 그 외에도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 가스오븐, 쿡탑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브랜드랍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5층에 위치한 SMEG, 매장을 지나가는 여성분들의 발걸음을 꼭 멈추게 하는 이 매력적인 냉장고를 함께 만나보실가요?

 

SMEG의 냉장고는 세 가지 사이즈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가장 큰 사이즈의 FAB32, 중간 사이즈의 FAB28, 가장 작은 사이즈의 FAB10 이렇게 세 종류의 크기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가장 큰 사이즈의 전체 용량이 330리터, 중간 사이즈가 256리터, 작은 사이즈가 120리터입니다. 가운데 있는 영국 국기의 냉장고가 바로 <최고다 이순신>에 등장하는 그 냉장고에요.

 

레드, 핑크, 머스타드 옐로, 오렌지, 블루 등 어여쁜 컬러를 자랑하는 SMEG의 냉장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정말 손색없을 디자인이지요?

 

큰 사이즈는 두 개의 문으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클래식한 냉장고와는 달리 위쪽이 냉장고, 아래쪽이 냉동고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냉장칸 용량은 205리터, 냉동칸 용량은 103리터입니다.

 

중간 사이즈의 냉장고는 문이 한 개이고, 열었을 때 상단 꼭대기에 별도의 냉동 스페이스가 마련되어 있는 게 특징이에요. 내부에도 이렇게 식료품 샘플들로 진열되어 있어 한 눈에 제품 특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냉장칸 용량은 222리터, 냉동칸 용량은 26리터입니다.

 

SMEG의 또 다른 특징은 마치 옷을 갈아입듯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꾸며져 있다는 점인데요. 영국 국기 문양과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냉장고입니다. 젊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 하겠지요?

 

청바지를 입고 있는 이 냉장고, 정말 독특하지요? 이 제품은 이태리의 인디펜던트 디자이너인 라 포엘 칸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전 세계에 500대만이 있고, 국내에는 단 3대만이 수입되었다고 해요. 사이즈는 중간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그저 집에만 두는 냉장고로 쓰기에는 너무 아까울 것 같아요!

 

냉장고 외에도 SMEG에서 만나실 수 있는 주방&생활기기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러블리한 핑크 컬러가 시선을 사로 잡는 이 제품은 식기세척기랍니다. SMEG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하죠. 사랑스러운 컬러의 자태만큼 실용성도 탁월해서 유럽에서는 이미 많은 가정에서 사용중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드럼 세탁기에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젊은 부부들을 위한 신혼집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드럼 세탁기는 현재 판매를 시작한 것은 아니고요. 7월까지는 예약 주문을 받아 판매 중이고, 8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일찌감치 찜해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컬러풀한 매력을 가진 Smeg의 주방&생활용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장난감 같으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로 젊은 분들의 감각을 자극하는 smeg. 주방에도 패셔너블한 감성을 담아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갤러리아 웨스트 5층 smeg 제품들로 색다른 라이프 공간을 완성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