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컨셉추얼한 리빙 디자인 셀렉샵 ‘짐블랑’ 팝업스토어

본문

 

갤러리아 웨스트 5층에서는 독특하고 컨셉추얼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이색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를 자주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2월 1일 첫 선을 보인 유니크한 디자인 셀렉샵 ‘짐블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스타일리쉬한 리빙 제품과 키즈 아이템들로 구성된 짐블랑은 덴마크의 인기 브랜드인 ‘펌 리빙(ferm living)’과 ‘바이 노드(Bynord)’를 비롯해 프랑스 홈 패브릭 브랜드 ‘라 세르 스 르 가트(la cerise Sur le Gateau)’ 등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멀티샵이죠. 너무나 감각적이고 어여쁜 소품들로 가득해 여자분들이라면 결코 그냥 지나치실 수 없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 포착한 사랑스러운 리빙 소품들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덴마크 브랜드 ‘펌 리빙’의 안락한 쿠션들입니다. 펌 리빙은 이미 많은 매니아 분들을 확보하고 있을 만큼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데요.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유머러스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이 쿠션 역시 펌 리빙 제품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푹신한 의자로 활용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펌 리빙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용 아이템들도 풍성한데요. 쿠션과 침구 세트, 월 스티커, 유아용 턱받이, 도트 모양의 벽 장식 소품 등 아이들 방을 꾸며줄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홈 패브릭으로 완성된 불독, 얼룩말, 토끼 모양의 벽걸이 인형들입니다. 모두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아이들 방 문에 걸어두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겠죠? 

 

코르크 소재의 트레이 세트입니다. 유리처럼 깨지기 쉬운 그릇들을 미끄러짐 없이 안정감 있게 받쳐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적이네요.

 

프랑스 리빙 브랜드 ‘라 꼬꼬뜨(la cocotte)’의 주방용품들입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캐릭터인 귀여운 표정이 ‘닭’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자동차 그림이 프린트 되어 있는 사진 속 제품은 ‘라 세르 스 르 가트(la cerise Sur le Gateau)’  의 침대보입니다. 어른용 싱글 베드와 아이들용 주니어 베드 두 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유럽형 사이즈라서 어른용 싱글 베드의 크기는 140x200, 주니어용은 110x140cm라고 합니다. 접어서 보관할 때 용이한 케이스용 가방까지 세심하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경쾌한 도트 무늬의 사진 속 제품은 주방용 타월입니다. 키친 타올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너무 예뻐서 쓰지는 못하고 예쁘게 장식만 해둬야 할 것 같아요.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짐블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덴마크 브랜드 ‘바이 노드(Bynord)’의 베개와 이불 세트입니다.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세련된 분위기의 그레이톤 컬러와 부드럽고 편안한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짐블랑의 아이코닉한 리빙 소품들 잘 보셨나요? 21일까지 계속되는 짐블랑 팝업스토어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페이퍼 가란드를 증정해 드리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는 펌 리빙의 냅킨을 증정해 드리는 행사를 함께 진행중입니다. 봄을 맞아 새로운 느낌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짐블랑에서 색다른 감각의 인테리어 제품들을 찾아보시기 바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