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슈에무라 2013 스프링 컬렉션 ‘블로썸 드림’

본문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에 따끈따끈한 봄 신상품이 도착했습니다. 올 봄 컬렉션의 이름은 ‘블로썸 드림(Blossom Dream)’.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 찬란하게 만개하는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지난 해 ‘몽슈걸’과 ‘강남 핑크’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슈에무라. 올 봄엔 또 어떤 사랑스러운 아이템들로 우리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요? 매장에서 직접 포착한 신제품 컬렉션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워터 글로우 BB&매직 글로우 크림
최근 막을 내린 ‘청담동 앨리스’에서 우월한 패션과 뷰티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소이현. 그녀의 환하고 깨끗한 ‘청담동 피부’를 완성해 주었던 바로 그 아이템이 슈에무라의 워터 글로우 BB와 매직 글로우 크림입니다.
워터 글로우 BB는 얇고 쉬어한 텍스처가 탁월한 커버력과 고급스러운 윤기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습, 일루미네이터 기능이 탑재되어 촉촉하면서 환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답니다.
함께 출시된 매직 글로우 크림 역시 광채 피부를 위한 비밀 병기인데요. BB 전 단계에 발라주면 더욱 돋보이는 광채를 부여해 줄 수 있습니다.

 

유리알 틴트 글로스 2013
슈에무라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올 봄 히트 예감 아이템! 바로 유리알 틴트 글로스입니다. 선명한 발색과 함께 촉촉하고 윤기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이 제품은 벌써부터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형광빛이 감도는 핫 핑크부터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뿜어내는 버건디, 파스텔 컬러 등 총 20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였습니다. 특별히 동그란 도넛 모양의 어플리케이터(스폰지 팁)을 탑재해 발림성을 향상시켰고 글로스 양에 따른 입체감의 표현 영역도 넓힌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20여 가지 컬러 중 특히 슈에무라의 모델인 김민희의 입술을 물들인 네 가지 베스트 컬러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장 왼쪽부터 선명한 핫핑크 컬러의 민희 핑크(AT60C), 경쾌한 느낌의 민희 오렌지(AT50C), 사랑스럽고 투명한 컬러의 딸기 핑크(PK50C), 맑고 생생한 느낌의 석류 레드(RD20C)입니다.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마프 립스틱
지난 해 하반기 ‘강남 핑크’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과 마프 립스틱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들입니다. 아직까지 강남 핑크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인데요. 봄 기운에 맞는 산뜻한 컬러들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사진 윗쪽부터 시계 반대방향으로 브라이트 오렌지와 다크 베이지 컬러는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이고요. 브라이트 핑크와 라이트 베이지 컬러는 마프 립스틱 제품입니다.

 

언마스크 팔레트
일러스트 그림의 마스크 모양이 돋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시리즈입니다. 핑크, 그린, 블루 세 가지 컬러 그룹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매트한 텍스처와 파스텔 컬러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사진 왼쪽부터 언마스크 핑크 팔레트에는 스위트 로즈핑크 컬러와 밝은 계열의 핑크가, 그린 팔레트에는 초록새싹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그린 컬러가, 블루 팔레트에는 아쿠아 블루와 라일락 컬러가 담겨져 있습니다.

 

언마스크 클렌징 오일
슈에무라하면 가장 아이코닉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클렌징 오일이죠.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의 시작은 196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전 세계 여인들의 클렌징 습관을 바꿔놓은 문제의 클렌징 오일 이름이 ‘언마스크’였는데요. 2013년 1월 최초의 클렌징 오일이었던 ‘언마스크’의 기념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특별한 오일의 제품 패키지를 위해 유럽과 아시아의 수채 기법을 혼합해 경쾌하고 감성적인 작품 세계를 펼치는 아티스트 츠요시 히라노가 함께 참여했다고 하네요. 한정판으로 출시된 일러스트 디자인만으로도 정말 소장 가치 100%입니다.

슈에무라의 멋진 봄 신상품 컬렉션 잘 감상하셨나요? 여러분의 화사한 얼굴을 책임질 보석 같은 아이템들을 갤러리아 웨스트 1층 슈에무라 코너에서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