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피부의 빛을 밝히는 연금술사 ‘노에사’를 소개합니다

본문

 

자고로 피부란 본연이 가진 생기와 빛이 발현되었을 때 가장 아름다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법이지요. 갤러리아 이스트 1층에 위치한 노에사는 피부 세포에 생명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혁신적인 코스메틱입니다. 2004년 독일 출신의 게어트 게르켄에 의해 탄생한 노에사의 기본 원리는 신체의 빛을 활성화시키고 피부 세포에 생명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특허 성분 ‘알케메틱스 시스템’과 250여 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배합물질 ‘다나뎀’을 통해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여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는 것입니다.
엄선된 천연 성분을 과학기술과 접목시킨 하이엔드 코스메틱 노에사, 과연 어떤 제품들이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갤러리아 이스트 매장에 위치한 노에사의 매장 모습입니다. 마치 실험실을 떠올리게 하는 깔끔한 외관이 눈에 들어옵니다.

 

노에사는 제품 구성에 따라 몇 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뉘는데요. 베이직 라인, 프라이머시 컬렉션, 하이니스 카테고리 등의 셀케어 제품군과 바디케어, 소울케어 제품군으로 선보입니다. 제품군에 따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쇼케이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에사의 모든 제품들은 엄선된 천연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제 천연 성분들에서 추출한 용액들 표본을 디스플레이한 모습입니다. 어떤 염색제를 첨가한 것이 아닌, 100% 천연 성분에서 이렇게 컬러풀한 용액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클렌징/ 스킨 토닉
베이직 라인의 제품입니다. 클렌징 제품은 탄력향상 기능을 겸비한 밀크 타입의 클렌저입니다.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켜 다른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스킨 토닉은 상쾌한 질감으로 마무리되는 액상타입의 스킨입니다. 판테놀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특히 뛰어난 진정효과 때문에 남성용 애프터 쉐이브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탈 리페어 더 로션/ 더 세럼
이 제품들은 약용식물에서 추출한 지베렐린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여러 자극과 스트레스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로션의 경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하고, 세럼의 경우는 극도의 민감성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는 보다 탁월한 진정 효과를 갖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더블 모이스쳐라이저/ 글로우 부스터 세럼
더블 모이스쳐라이저는 피부의 탄력과 생기를 놀랍도록 향상시켜주는 고기능 수분 세럼입니다. 제노베틱스와 콤플렉스 클러스터 크리스탈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하네요.


글로우 부스터 세럼은 혈색과 피부톤을 맑고 고르게 정돈해 주는 안색개선 에센스입니다. 위치하젤의 막강한 기능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죠. 여기서 중요한 한가지! 아래에 소개해 드릴 ‘데일리 리프팅’이란 제품이 있는데, 이 제품과는 절대 함께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두 제품의 기능과 성분 특성상 서로의 효능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안티에이징 콘센트레이트/ 나이트 뉴트리션 밀크
두 제품들은 밤에 바르는 나이트 전용 제품입니다. 잠든 시간은 피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이지요. 안티에이징 콘센트레이트는 밤 사이 피부에 작용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에센스입니다. 아마인, 쿤지아 등 야생꽃 추출물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나이트 뉴트리션 밀크는 밤에 바르는 전용 로션입니다. 낮 동안 피부가 받은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주는 제품입니다.

 

글래머
하이니스 카테고리의 제품들은 노에사 라인 중에서도 가장 고가인 하이엔드 컬렉션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대표 제품인 글래머는 빛을 구성하는 알케메틱스의 결정체들로 이루어진 광채 세럼입니다. 효모 추출물과 야생식물에서 추출한 60여 가지의 귀중한 성분들이 이름 그대로 피부를 글래머러스하게 가꿔준답니다.

 

콜라겐 프로모터
글래머와 함께 하이니스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제품입니다. 콜라겐 프로모터는 멀티비타민과 오메가 3, 6가 피부의 나이를 되돌려 자율적으로 빛날 수 있는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콜라겐 로션입니다. 밤에 바르는 나이트 전용 제품입니다.

 

데일리 리프팅
역시 하이니스 카테고리 제품인데요.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조여주는 리프팅 에센스입니다. 부처브롬과 피토나디온 성분이 안색을 밝게 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글로우 부스터 세럼 기억나시죠? 그 제품과 데일리 리프팅은 함께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서로의 작용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슈퍼 아이/ 아이 퍼밍 에센스
눈가만큼 안티에이징 관리가 절대적인 부위는 없죠. 노에사의 아이케어 라인인 슈퍼 아이와 아이 퍼밍 에센스입니다. 슈퍼 아이는 강력한 안티에이징과 혈색 완화의 이중작용으로 눈가를 환하게 가꾸는 아이 세럼입니다. 아이 브라이트와 부처브롬의 집중적인 탄력 향상이 눈가를 건강하고 젊게 가꿔주는 제품이죠.
아이 퍼밍 에센스 역시 눈가에 팽팽함을 부여해주는 아이 에센스입니다. 유향나무와 카모마일 성분이 탄력을 증진시키고 에버라스팅꽃 추출물이 열을 낮추어 빛나는 눈가로 가꿔 줍니다.

 

슈퍼 바디/ 바디 밀크/ 샤워
바디&소울케어의 대표 제품들입니다. 슈퍼 바디는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바디 트리트먼트 제품인데요. 비타민이 풍부한 아보카도 열매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고 은매화와 녹차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바디 밀크는 다나뎀에 함유된 풍부한 영양소와 미네랄이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소프트 밀크 타입의 바디 보습제입니다. 민감성 피부 및 아기 피부에 발라도 좋을 만큼 순한 것이 특징이지요.
샤워는 계면활성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저자극 샤워젤입니다. 바디 밀크와 같이 민감성 피부 및 아기 피부에도 적합할 정도로 순한 제품이지요. 다나뎀의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내 수분함량을 높여줍니다.

 

노에사 뷰티 클래스

 

지난 10월 26일(금), 청담동 레스토랑 부쳐스 컷 2층에서 노에사 런칭 1주년 기념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었답니다.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생명력을 활성화시켜주는 노에사의 뷰티케어에 대한 발표가 끝난 뒤에는 식사와 다과가 이어졌고, 자연스럽게 궁금하신 점을 물어보시기도 하였습니다. 노에사는 이 날 참석하신 VIP 고객분들만을 위하여 1주년 기념 감사 기획세트를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노에사의 제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자연의 가장 순수함을 피부 세포에 전달하는 노에사. 피부가 누릴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인 과학 기술의 결과물을 갤러리아 이스트에서 직접 만나 보세요. 지금 노에사를 방문하시면 1주년 기념 구매금액대별 특별 사은품을 드리고 있답니다. 노에사와 함께 매일매일 아름다워지는 비법을 체험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