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럭셔리 시크의 결정체 ‘오브제’ 2013 S/S 컬렉션 탐구

본문

 

페미닌한 감성을 바탕으로 쿠튀르적인 섬세함과 시크함을 표현한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의 2013 S/S 봄 컬렉션을 소개합니다.스타일에 대한 고민과 섬세함이 녹아있는 오브제만의 특별한 철학과 가치를 경험하고 싶다면 오브제의 컬렉션에 눈을 돌려보세요. 서로 다른 것들이 합쳐져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들어내 듯, 올 봄 오브제의 컬렉션들에서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시스루한 분위기에 유니크한 감성이 살아있답니다. 섬세한 레이스 자수와, 여성스러운 러플들, 화려한 비딩에 이르기까지 엘레강스한 봄을 즐길 수 있는 멋진 방법, 바로 오브제입니다.

 

페미닌하고 럭셔리함을 보여주는 오브제의 올 봄 신상품들로 매장 분위기가 한층 화사해진 모습입니다. 레드와 오렌지, 핑크 컬러의 경쾌함과 럭셔리함이 만나 오브제의 봄은 좀 더 특별한 가치를 선사해주고 있네요.

 

화려한 컬러를 머금은 특별해진 오브제의 재킷과 아우터들을 보실까요? 오브제만의 고급스런 테일러링과 화사한 네온 핑크가
시선을 사로잡는 재킷입니다. 모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움과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는 핏, 그리고 시크한 지퍼 디테일이 주는
다이내믹함까지. 재킷 하나로도 특별하고 멋진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되겠네요. 
 

오렌지 컬러의 레더 재킷입니다. 양가죽으로 만들어져 소프트하고 가벼울 뿐 아니라 웨이스트 라인의 페플럼 디테일이 무척 사랑스러워 보이죠. 뒷모습을 보시면 웨이스트라인의 러플로 인해 플레어 실루엣이 더해져 한층 더 페미닌한 감성을 느끼실 수 있어요. 스탠카라와 라펠이 접목된 네크라인도 포인트랍니다.

 

섬세한 레이스들과 자수들이 돋보이는 엘레강스한 카디건입니다. 베이지 컬러에 사랑스런 핑크컬러가 살짝 감도는 러블리한 아이템인데요. 디테일 사이사이에 깃든 한땀 한땀의 정성이 느껴지죠. 네크라인에는 시폰 러플 처리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주고 있답니다
 

네크라인부터 웨이스트라인까지 내려오는 패널 디자인에 자수 레이스가 패치워크된 슬리브리스 니트입니다. 심플한 재킷이나 카디건 속에서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는 이너제품이 되겠어요.

 

이번엔 화려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블라우스인데요. 실크 소재가 주는 슬리크함에 초콜릿 컬러의 우아함까지, 멋스러운 스타일이 되겠어요. 특히 화려한 비딩과 시스루의 매칭은 올 봄 시어링 트렌드와도 제격인데요. 전체적으로 핏앤플레어로 흐르는 블라우스의 실루엣으로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을 부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는 어디에서든 주인공으로 돋보일 수 있는 드레스들을 소개해드릴께요. 도시적이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자신감 있는 여성들에게 걸 맞는 투피스가 아닐까 하는데요. 허리라인을 강조한 페플럼 스타일의 슬리브리스 상의와 슬림핏 스커트의 조합이 정말 멋지답니다. 베이지 컬러와 블랙의 블로킹 또한 아주 세련된 분위기를 전해주고 있어요.

 

오렌지와 초콜릿 컬러가 믹스된 드레스입니다. 전체적으로는 심플한 라인에 러플감이 감도는 밑단은 러블리하고 페미닌함을 잘 드러내고 있어요. 특히 유선형 패널 쉐입과 볼드한 컬러 블로킹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와 함께 신축성있는 소재로 편안함까지 만족시켜준답니다.      

 

시크한 블랙 드레스입니다. 목라인에 마치 네크리스를 한 듯 더해진 플로럴 자수가 멋스러운데요. 컷아웃 처리된 몸판 위로 살며시 드러나는 베이지톤이 은근히 섹시함을 부각시켜주는 스타일이죠. 또한 섬세한 자수 디테일은 페미닌함까지 살려주고 있답니다. 
 

화려한 비딩과 섬세한 레이스가 멋스러운 니트 드레스예요. 베이지와 블랙 컬러가 잘 어우러진 블록 스타일로 심플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특징이죠. 입체감을 주는 니트 조직과 화려하게 장식된 자수 레이스 디테일이 바로크적인 감성을 더해 준답니다

 

강렬한 색감을 자랑하는 재킷겸 코트입니다. 마치 온 몸에 깃털을 단 듯한 입체적인 소재와 디자인,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컬러는 어떤 옷에 걸쳐도 근사한 룩으로 반전시키기에 좋은 타일이죠. 올 봄 유행하는 핫하고 브라이트한 컬러라면 그 어떤 자리라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겠죠. 

 

베이지 컬러에 골드빛이 살짝 가미된 트렌치코트예요. 내추럴한 색감에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모던한 스타일이라 하겠는데요 심플한 실루엣과 넓직한 라펠, 그리고 소매를 걷었을 때 드러나는 블랙 커프까지, 아방가르드한 디테일을 강조한 스타일이 되겠어요.허리 밸트를 리본처럼 연출해주면 시크하면서 러블리한 포인트가 되겠어요.

 

코트 안으로 바람을 막아주는 라이닝이 장착되어 있는데요. 가죽 트리밍 처리로 럭셔리한 디테일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겠어요.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에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 디테일들로 포인트를 줘 아주 멋스럽죠. 지퍼 클로저 방식으로 탈부착 또한 간편하답니다.

 

오브제가 제안한 봄 컬렉션들, 잘 감상하셨나요? 오브제의 봄 컬렉션들을 만난다면 어느 멋진 봄날, 보다 특별하고 근사한 여자로 변신한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갤러리아 웨스트 3층 오브제 매장에서 올 봄 스타일의 완성을 경험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