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하니와이(HANii Y) 2013 S/S 컬렉션에서 만나는 봄의 설레임

본문

 

달콤한 샤벳을 연상시키는 컬러들로 화사한 매장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는 하니와이의 2013 S/S 봄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내추럴한 누드톤과 퍼플 컬러들 그리고 상큼하고 애시드한 시트론 계열의 봄 컬러들까지, 살랑이는 봄바람과 들판에 피어난 라벤더의 사랑스러움을 상상하게 하는 올 봄 하니와이엔 자연이 고스란히 스며들어 있답니다. 시각을 사로잡는 하니와이의 봄 신상품들과 함께 들판에 피어난 라벤다며 제비꽃 라일락 등의 향기를 지금 느껴보세요. 코끝을 자극하는 봄의 내음과 눈을 사로잡는 사랑스런 컬러들에 여러분의 시선을 모두 빼앗길지도 모른답니다.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들의 봄 신상품들이 가득한 하니와이에서는 사랑스러운 봄의 향기가 솔솔 풍겨나오고 있어요. 매장에 들어선 순간 봄기운이 완연해진 기분이 든답니다.  

 

마네킨들도 봄 옷으로 갈아 입었는데요. 눈이 부신 네온 컬러와 쇼츠 스타일링, 살랑거리는 원피스 위에 카디건을 살포시 얹혀진 코디가 아주 인상적이예요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경쾌해 보이는 V넥 니트인데요. 언밸런스한 패턴의 실루엣이 세련된 스타일로 깔끔하고 시원스러운 느낌까지 더했네요. 소재는 나일론, 알파카, 모 혼방이랍니다.

 

침샘을 자극할 것 같은 요 애시드한 셔츠를 보실까요. 올 봄엔 옐로우와 그린 컬러등의 시트러스 컬러들이 그 어느때 보다 핫하게 부상한다고 해요. 심플하고 베이직한 셔츠에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네온 시트론 컬러에 시선을 돌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면과 나일론 혼방의 화이트 배색 셔츠예요. 카라에서 버튼 다운까지 흘러내리는 컬러 블록킹이 아주 시원스러운 스타일이죠. 소매 끝단 역시 블록킹을 줘 깔끔함을 더한 모던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어요.

 

하늘거리는 실크 소재의 심플하고 사랑스런 블라우스입니다. 끝단으로 내려갈수록 너풀거리는 느낌이 마치 살랑이는 봄바람을 연상케 하죠. 단추 여밈 안쪽에는 레몬 배색 처리로 봄의 산뜻함을 더했답니다. 봄 들판에 피어난 사랑스런 라벤더 군락을 보는 듯하네요.

 

부드럽고 크리미한 아이보리와 바닐라 컬러 배색이 로맨틱함을 발산하는 스타일예요. 블라우스 겸 티셔츠 스타일로, 네크라인을 타고 흐르는 자연스러운 러플함 또한 포인트가 되겠어요.

 

볼드한 컬러 블로킹이 아주 멋스러운 스커트에요. 올 봄 유행할 것으로 보이는 블록킹 스타일로 딥한 블루 컬러에 옐로우 오커 배색이 아주 멋스럽네요. 러플 포인트의 블라우스와 잘 어울리겠어요.

 

얼핏 랩 스커트처럼 보이시죠. 하지만 랩을 살며시 들춰보면 랩 스커트로 가장한 쇼츠임을 알 수 있답니다. 짧은 미니 스커트지만 이렇게 편하게 쇼츠로 입을 수 있으니 아주 편하겠죠. 스커트와 활동적인 쇼츠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랍니다.

 

네이비를 메인으로 핑크, 블루, 옐로우, 그린 등의 실들이 믹스되어 있는 오묘한 색감의 쇼츠입니다. 부클레 소재에의 마카롱을 연상케하는 형형색색의 컬러들과 프린지 디테일들이 봄의 화사함을 말하는듯 하죠. 올 봄 트렌드인 쇼츠&수트 코디에도 잘 어울리겠어요.

 

웨이스트 라인에 리본을 단듯한 느낌을 살려 좀 더 볼륨감을 준 드레스가 되겠어요. 버튼 업 스타일에, 드레스 끝단에 더해진 자연스러운 러플 실루엣이 로맨틱함을 부각시킨 아이템입니다.

 

가슴 부위 포켓 디테일이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원피스 드레스예요. 부드럽고 크리미한 색감 또한 너무나 사랑스럽죠. 폭이 좁은 가죽 벨트로 허리에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멋스럽겠어요.

 

버튼업 스타일의 네이비 컬러 드레스랍니다. 무릎 아래로 퍼져 보이는 플레어드한 실루엣으로 인해 로맨틱하고 엘레강스한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지죠. 안쪽에는 사진처럼 슬립 이너가 별도로 추가되어 속살이 비칠 염려는 없답니다.

 

표면 텍스쳐감이 잘 살아 있는 코트 재킷이에요. 롱한 기장감에 연한 제비색을 띤 컬러가 은근히 화사함을 주는 스타일이랄까요. 포켓에 둥근 아치 모양의 립 디테일 역시 모던해 보이죠. 산뜻한 오피스룩으로도 그만이겠어요.

 

모 소재의 더블 브레스트 재킷이예요. 골드 빛이 감도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함께 깔금한 테일러링 또한 아주 근사하죠. 컨트라스트로 생기를 준 라펠 배색 또한 센스 넘쳐보이고요. 포켓 입술에 지그재그식 스티치 포인트는 이그조틱한 느낌마저 들게하네요.

 

자~봄의 향기가 물씬 풍겨지는 하니와이의 봄 신상품들을 잘 감상하셨나요? 모던한 감성에 유니크함을 더한 하니와이의 2013 S/S 컬렉션들은 마치 셔벳을 연상케하는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테일러링이 아주 매력적이었는데요. 따사로운 봄의 기운을 미리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어서 빨리 하니와이로 발걸음을 재촉해보세요. 발을 내딪는 순간 봄의 향기가 물씬 풍겨질테니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