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봄날의 Cool Breeze 톰 그레이(Thom Grey) 2013 S/S 봄 신상품 브라우징

본문

 

톰 브라운 보다는 좀 더 합리적이면서 조금은 영한 캡슐 컬렉션인 톰 그레이. 톰 브라운에 비해 좀 더 젊은 애티튜드를 지닌 시그니처 제품들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입맛대로 즐기는 재미가 있는 브랜드인데요. ‘True American’ 을 상징하는 버튼다운 옥스퍼드 셔츠와 고상하고 멋스러운 바서티 재킷, 그리고 캐주얼한 버전의 크롭 수트까지, 20대 젊은층을 위한 톰 그레이만의 감각을 느낄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톰 브라운의 손길이 느껴지는 유일무이한 톰 그레이 매장으로 떠나볼까요?

 

봄 신상품들과 함께 만나 보는 톰 그레이 매장이 되겠어요. 다채로운 색상과 함께 톰 그레이만의 유니크한 3선 스트라이프 패턴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톰 브라운이 RED 3선 스트라이프를 기본으로 한다면 톰 그레이는 NAVY 컬러를 중심으로 한 스트라이프를 선보이고 있어요.

 

톰 그레이~하면 떠오르는 셔츠부터 한번 살펴볼까요? 그리 특별해 볼일 것 없는 기본 셔츠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베이직한 제품일수록 가장 세련된 완성도를 품고 있는 법이죠. 봄이 잘 묻어나는 사랑스런 핑크 셔츠에요.

 

코튼 소재의 자수 셔츠에요. 셔츠 전체에 요트 모양의 작은 자수들이 심볼릭 형태로 디자인 된 제품인데요. 봄, 여름에 즐기는 이국적인 해양 스포츠들이 연상되는 캐주얼한 셔츠가 되겠어요.

 

코튼 100%의 보드라운 체크 셔츠들이 되겠어요. 군더더기 없이 정말 깔끔하죠. 기장이 길고 허리에 핏감이 많은 톰브라운의 셔츠에 비해 톰 그레이는 길이감과 허리 라인이 적당해 꺼내거나 넣어 입기에 아주 좋아요. 좀 더 베이직하고 캐주얼한 실루엣이 되겠어요
 

셔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카디건들이예요. 심플한 셔츠 위에 요 그린색이나 연핑크 가디건을 입어주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여자들이 남친에게 적극 권할 법한 그런 밀키한 느낌을 지닌 송중기표 카디건처럼요.

 

베이직한 네이비 컬러 카디건들이에요. 깔끔하면서도 정갈한 느낌인데요, 여밈 부위를 립 배색으로 컬러 컨트라스트를 준 스타일과 솔리드한 스타일 2가지가 있답니다. 왠지 시원한 바닷바람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이번엔 크루넥 니트 점퍼가 되겠어요. 티셔츠처럼 보여지는 이 스타일은 밝은 옐로우 톤이 상큼함을 주는 디자인으로 밑단 양쪽으로는 옆트임과 함께 단추 여밈 디테일로 좀 더 캐주얼함을 더하고 있어요. 따듯한 봄햇살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그레이 컬러의 면 100% 후디드 점퍼와 트랙 팬츠가 되겠어요. 역시 군더더기 없는 기본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이죠. 팬츠에 찍힌 GREY 로고 하나면 누가 보든 톰 그레이를 연상하게 되겠어요.

 

울 50%에 코튼 50%가 혼방된 점퍼 스타일의 톰그레이 제품이에요. 기존의 스타디움 점퍼를 가디건처럼 재해석한 제품으로, 스타디움 점퍼의 실루엣에 카디건의 스타일을 덧입힌 퓨전 디자인이라할 수 있어요. 전면에 투쓰 패턴들과 팔에 적용된 3선과 함께 컨트라스트 처리된 버튼장식이 아주 멋스럽죠.

 

이번엔 재킷을 좀 보실까요? 몬드리안의 색채와 구성미가 느껴지는 톰 그레이의 화려한 재킷이죠. 화려한 컬러감의 코튼 소재가 패치워크 된 디자인으로 체크 패턴의 클래식함과 멀티 컬러가 주는 화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겠어요.

 

네이비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예요. 역시 점퍼 전체에 요트 모양들이 심볼릭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경쾌함을 더하고 있어요, 이제 봄바람은 톰 그레이 점퍼로 막아보세요.

 

리버서블이 가능한 그레이 바람막이 점퍼랍니다. 그레이와 코발트 블루 컬러가 안팎으로 배색된 스타일로 아주 실용적인 제품이죠. 퍼널넥 스타일이라 도심에서의 자전거 라이딩에도 그만이겠어요. 스타일 살리는 도심 라이딩 룩에 딱이죠.

 

올 봄 더욱 경쾌하고 스타일리쉬해진 톰 그레이 컬렉션 어떠셨나요? 톰 브라운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테일러드한 재킷과 옥스퍼드 셔츠, 스타디움 점퍼로 불리는 바서티(varsity) 재킷 등은 톰 그레이에서 결코 놓쳐서는 안 되는 시그니처들인데요. 전 세계 유일한 컨셉 스토어로 운영되는 갤러리아 웨스트 ‘톰 그레이’ 매장에서 더욱 새로워진 2013 S/S 톰 그레이 컬렉션으로 시원한 산들 바람을 만끽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