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발랄하고 로맨틱한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신제품 라인업!

본문

 

 

질 스튜어트의 세컨 브랜드인 질 바이 질 스튜어트엔 로맨틱하고 걸리쉬한 아이템들로 가득합니다. 질 스튜어트 특유의 여성스럽고 모던한 오리지널리티는 유지하면서 한층 영하고 스트리트적인 요소를 가미한 것이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특징이죠. 또한 디자이너의 레이블을 이렇게 리즈너블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 역시 놓칠 수 없는 매력입니다. 어느덧 겨울이 성큼 코 앞으로 다가와 있는 가을의 길목에서,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잇 아이템들을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러블리한 핑크빛 톤으로 꾸며진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매장 모습입니다. 사랑스럽고 소녀다운 느낌이 물씬 풍겨나네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꾸며놓은 마네킹들의 모습입니다. 웨어러블한 코트부터 로맨틱한 드레스, 그리고 도톰하고 실용적인 패딩 베스트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하면 가장 먼저 사랑스러운 원피스들이 떠오르죠. 이번 F/W 시즌 역시 우리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만한 러블리한 드레스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먼저 질 스튜어트의 시그니처가 고스란히 담긴 러블리한 저지 소재의 원피스입니다. 부드러운 저지 소재에 양쪽 사이드 부분을 쉬폰 소재의 플리츠로 믹스앤매치해 더욱 여성스럽게 연출했습니다.

 

마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한 듯하지만 사실은 한 벌의 드레스랍니다. 앞면에는 화사하고 앙증맞은 꽃모양의 보석 장식이 달려있어 걸리쉬한 느낌을 강조했고요. 소매 부분은 카키 컬러로 배색해 모던하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또 다른 플라워 프린트의 드레스입니다. 핑크톤의 컬러감으로 너무나 산뜻한 느낌이죠? 컬러풀한 플라워 프린트와 핑크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앤매치하였습니다. 웨이스트 라인 부분에는 컷팅을 주어 마치 위, 아래로 분리된 투피스 스타일로 연출해 주었네요. 뒤에서 보면 정말 위, 아래가 분리된 것 같은 느낌이 확실히 드시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로맨틱한 질 바이 질 스튜어트지만 이렇게 세련된 업타운 레이디 스타일의 디자인도 있답니다. 입체적인 패턴으로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표현해주고 있는 버건디 컬러의 원피스입니다. 화려한 디테일 덕분에 연말 파티 룩으로 입어도 손색없을 디자인입니다.

 

같은 디자인 시리즈로 이렇게 화려한 프린트가 더해진 스타일도 있습니다. 멀티컬러의 기하학적인 프린트가 화려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보입니다.

 

화려한 스타일에 눈길이 가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바로크풍 느낌의 프린트로 표현된 원피스도 있습니다. 비비드한 푸시아 핑크와 블루의 조화가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 주시는 케이프가 레이어드 되어있는 블라우스입니다.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새들의 퍼레이드가 프린트로 담겨 있네요. 어깨를 덮는 케이프가 더해져 한층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간절기에 특히나 인기가 많은 트위드 재킷입니다. 같은 디자인 시리즈로 블랙과 레드 버전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네크라인부터 밑단까지, 그리고 포켓 부분에 더해진 라이닝이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네요.

 

이렇게 테일러드 재킷처럼 응용된 트위드 재킷도 있습니다. 화이트에 레드와 블랙이 어우러져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해 주고 있습니다. 포멀한 룩이나 세미 캐주얼 스타일로 다양하게 응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트위드 소재는 이렇게 백으로 응용되기도 했는데요. 핸드백, 별 모양 등의 아기자기한 참 장식이 달린 체인과 브랜드 로고 플레이트 장식이 더해져 더욱 우아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올 가을엔 다채로운 버전의 트렌치 코트가 등장하고 있지요. 질 바이 질 스튜어트에서는 이렇게 눈이 시릴 만큼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선보였습니다. 카라 부분을 어깨가 덮을 만큼 와이드하게 변형시켜 걸리쉬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하나의 네온 컬러 아이템! 이 제품은 도톰한 코트입니다. 핫 핑크와 안감으로 배색된 블랙의 궁합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플레어 라인으로 풍성하게 퍼지는 실루엣이 한층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해 줍니다. 허리에 둘러주는 얇은 벨트가 전체적인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이제는 정말 퍼를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을 계절이 찾아왔네요. 질 바이 질 스튜어트에서도 러블리한 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블루와 화이트, 블랙의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사진 속 퍼 베스트의 소재는 너구리털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한 보온성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해 주네요. 풍성하고 헤어리한 스타일이지만 뒷면은 이렇게 니트로 되어 있어 자칫 둔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을 슬림하게 잡아주고 있습니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퍼 베스트입니다. 소재는 여우털이고요. 탑 부분엔 벨트 같은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사진처럼 블랙 티셔츠나 니트 풀오버에 매치하면 너무나 시크한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뒷면 역시 이렇게 우아하고 럭셔리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길지 않은 기장이라 그다지 부해 보이지 않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한편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패션 제품들 사이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발휘했던 이 아이들! 소녀다운 감성을 한껏 증폭시켜 주는 귀여운 캐릭터의 펜던트들입니다. 마치 어린 조카가 스케치북 위에 슥슥 그린 그림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은, 완전 귀요미 아이템들이에요. 재킷에 포인트를 주거나 캐주얼한 가방에 백참으로 응용하기 더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 매장 잘 감상하셨나요? 국내 패션 피플들은 물론 해외에서 온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여러분의 쇼핑 리스트에도 꼭 즐겨찾기 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